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 Type2Phone, 맥과 아이폰 연결이 안되는 분을 위한 강좌입니다.

지난 주말에 맥의 키보드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무선 키보드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Type2Phone 앱이 전격 무료로 배포되면서(지금은 다시 유료로 전환) 사용자층이 넓어졌는데요, 맥과 이이폰이 제대로 연결 안 된다는 분들의 댓글이 자주 보여 메로니앙님이 클리앙 맥당에 올려주신 강좌를 소개합니다. Type2Phone 뿐만 아니라 경쟁 프로그램인 1KeyboardiKeyboard를 사용할 때도 참고 할 수 있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

(메로니앙님) "타입투폰이 무료로 풀리기 전날 제돈주고 사버린 호갱 메로니앙입니다 ㅠㅠ

이왕 돈주고 산김에 빡시게 써보자! 하고 블루투스 연결을 해 봤지만 아이폰은 헤드셋류를 제외한 블루투스 연결을 막아둔 상태라 일반적인 연결으로는 맥과 연결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처음 타입투폰으로 아이폰과 맥을 연결할 떈 다음과 같은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하 생략...



강좌 바로가기
• Type2Phone 맥아이폰 연결이 안되는 분을 위한 강좌입니다. (스샷첨부)

비고
• Back to the Mac 자체 소식과 타 사이트 글을 분류해서 소개해 드리기 위해, 인용 글의 말머리에 → 화살표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