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소프트웨어 5종 번들 패키지 'OndeSoft Mini Bundle"

매주 화요일마다 맥용 소프트웨어 서너 가지를 1.99불에 판매하는 $2Tuesday 사이트에서 이번 주에는 OndeSoft사에서 만든 맥용 앱 5종을 11.99불에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발사의 인지도는 다소 떨어지지만 틈새시장을 노리는 다양하고 독특한 앱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끄는 것 같습니다. 

맥용 스크린 캡처 앱 중에 드물게 '스크롤링' 캡처 기능을 지원하는 'Screen Capture', 다른 앱이(예: 사파리, 아이튠스)재생하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는 'sBlaster', 클립보드 관리 프로그램 'ClipBuddy',  화면 위에서 바로 그래픽의 길이나 높이, 각도 등을 측정할 수 있는 'Screen Rulers', 웹 사이트를 PDF나 텍스트 파일로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는 'W3capture' 이렇게 다섯 앱으로 번들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링크: Two Dollar Tuesday - OndeSoft Mini Bundle

다만, 트라이얼 버전을 내려받고 실제로 써보니 전반적인 기능이나 완성도가 유명 앱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뒤떨어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또 일반적인 맥용 소프트웨어와는 다소 다른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오는 이질적인 느낌이 구매 욕구를 크게 반감시키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몇몇 앱은 마치 윈도용 앱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이런 부분들 때문에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크게 갈릴 것 같은데, 아래 각 앱의 트라이얼 버전을 받을 수 있는 링크를 첨부했으니 번들을 구매하시기 전에 필히 앱을 미리 접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ClipBuddy (상시 판매가: 29.95불)

사용자가 텍스트, 이미지 등을 복사할 때마다 그 내역을 차곡차곡 저장해 두고 차후 일괄적으로 편집,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클립보드 매니저 프로그램입니다.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Screen Capture (상시 판매가: 29.95불)

선택 영역 촬영, 창 촬영, 시간 지연 촬영 같은 기본적인 스크린 캡처 기능에 더해 한 화면에 다 담기지 않는 문서나 창 속의 내용을  스스로 스크롤하면서 캡쳐해 주는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입니다.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W3capture (상시 판매가: 18불)

대량의 웹페이지를 PDF나 텍스트 파일로 일괄 저장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서체 문제인지는 몰라도 한글 웹 페이지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sBlaster (상시 판매가: 12불)

웹 브라우저를 포함해 여타 다른 맥용 소프트웨어가 재생하는 소리를 녹음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Screen Rulers (상시 판매가: 9.95불)

화면에 띄워진 그래픽 요소(이미지, 창, 텍스트 등)의 높이나 넓이, 또는 각도 등을 측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참조
Two Dollar Tuesday - OndeSoft Mini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