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6월 11일 이후 구매자를 위한 OS X 마운틴 라이언 업데이트 프로그램 페이지 업데이트

애플은 2012년 6월 11일 이후 맥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라이언에서 마운틴 라이언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OS X Mountain Lion Up-to-Date 프로그램'을 개시하고 홈페이지에 관련 페이지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6월 11일 이후 맥을 구매한 분들은 마운틴 라이언이 정식으로 발매가 개시되면 해당 페이지에서 일정의 구매 인증 과정을 거친 후 맥 앱스토어에서 마운틴 라이언을 무상으로 내려 받을 수 있는 리딤 코드를 부여받게 됩니다. 


한가지 유념해주셔야 할 부분은 마운틴 라이언이 정식 발매된 이후 '라이언이 설치되어 있는 맥'을 리셀러를 통해 구입한 경우에는 30일 이내 신청을 해주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2012년 7월 25일에 마운틴 라이언이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 8월 1일에 라이언이 설치된 맥북프로를 이마트에서 구입한 경우, 2012년 8월 30일까지는 위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신청을 완료하여야 업그레이드 리딤 코드를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ps. 작년 6월에 라이언이 출시되었을 때는 한국 애플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를 신청하지 않고 미국 애플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를 신청한 경우가 오히려 리딤 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되는 시간이 훨씬 짧았었습니다.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미국 신청 경로도 첨부해 둡니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