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라이프

여름 휴가차 잠시 자리를 비웁니다.



오늘 저녁부터 휴가로 인해 2박 3일간 자리를 비울 것 같습니다. 원래 어제 출발하는 일정이였는데 홍콩에 들이닥친 태풍 때문에 스케쥴이 꼬여 오늘 저녁에나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며칠간 포스팅할 분량을 미리 써 놓았는데 (제대로 작동만 한다면) 블로그 포스팅 예약 기능으로 순차적으로 하나 둘 블로그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하지만 댓글이나 문의글은 바로바로 응답을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근데 요즘은 워낙 어딜가나 인터넷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기회가 될 때마다 수시로 블로그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휴.. 오늘은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 글을 올린지 대략 한 달 가량 된 시점입니다. 한주간 맥 관련 소식을 시작으로 레티나 맥북프로 리뷰 번역, 그리고 블로그 운영까지.. 두 세 달 동안 밤 늦게까지 여기 매달려 있었더니 피로가 좀 많이 누적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 제가 좋아서 하는 일이고, 알음알음 달리는 댓글이 이런 것들을 하게 만들어 주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블로깅이라는게 어떻게 보면 혼자만의 외로운 싸움이기도 하면서 커뮤니티 활동을 할 때와는 다른 참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내일 새벽에 있을 마운틴 라이언 런칭 때문에 맥 커뮤니티가 한동안 들썩 거릴 것 같은데요, 일단 여행 잘 즐기고 오고나서 열심히 따라 잡겠습니다. 

아무쪼록 Back to the Mac 블로그와 함께 즐거운 맥 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 ONE™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