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애플, 아이폰 이벤트 앞두고 애플 캠퍼스 단장

차세대 아이폰 공개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미디어 이벤트가 개최될 애플 캠퍼스 타운홀이 단장을 마쳤다는 소식입니다.

앞서 이벤트 초대장으로 만나본 형형색색의 동그라미가 그려진 배너가 행사장 외관을 수 놓고 있는 것을 제외하면 큰 이벤트를 코 앞에 두고 있다고 생각하기엔 다소 평온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또 한동안 애플의 주요 이벤트는 샌프란시스코 도심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극장이나 모스코니 센터에서 주로 개최됐는데,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 4s 발표 이후 2년 만에 애플 본사에서 개최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아직 이벤트 실시간 중계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애플 본진에서 열리는 행사인데다 최근에 있었던 이벤트는 모두 스트리밍 링크가 제공돼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시제품 사진이나 동영상이 많이 유출되는 바람에 기대치가 다소 떨어지는 이벤트이지만, 애플이 팬들의 예측을 뒤집을 만한 깜짝 놀랄 제품을 발표하길 기대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 태평양 기준시로 10일 오전 10시(한국 시각으로는 11일 새벽 2시)에 막이 오를 예정입니다. 

네, 이제 24시간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참조
iGen.fr /via MacRumors - Apple's Campus Decorated for Tomorrow's Event with New Banners

관련 글
• 애플, 아이폰 이벤트 행사 초대장 발송
• 올씽스디, "캘린더 9월10일에 동그라미 쳐 놔라. 애플이 아이폰 신제품을 발표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