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아이튠즈 11.1.3 버전 업데이트 '이퀄라이저 버그 해결'

OS X 매버릭스와 아이튠즈 11.1.2 버전이 출시한지 2주째인 오늘 애플은 아이튠즈 11.1.3 버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은 새로운 기능 추가 없이 이퀄라이저 관련 버그를 포함한 소소한 버그를 해결하고, 용량이 큰 아이튠즈 보관함을 다룰 때의 성능이 향상됐다고 합니다.

iTunes 11.1.3

이 버전의 iTunes는 이퀄라이저가 제대로 동작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고 큰 용량의 iTunes 보관함에서 보기를 전환할 때의 성능을 향상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른 사소한 오류 수정도 포함합니다. 이번 버전의 iTunes에는 OS X mavericks, 아랍어 및 히브리어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참고: OS X Mavericks를 사용하는 경우 이제 사용자의 책 보관함을 Mac용 iBooks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는 맥 앱스토어나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글
• 애플, OS X 매버릭스 출시
애플, 아이튠즈(iTunes) 11.1 정식 버전 배포. '다운로드 링크'
• 애플, 아이튠즈 라디오 기능 탑재한 아이튠즈 11.1 베타1 버전 공개 '어떤 부분이 바뀌었나'
• '중복된 항목 보기' 되돌려 놓은 아이튠즈 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