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 12월 27일부터 31일까지 사나흘간 블로그에서 자리를 비웁니다

안녕하세요. 백투더맥 블로그지기 ONE™입니다. 

2013년이 이제 사흘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다들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연휴의 달콤함을 맛볼 새도 없이 업무 때문에 어제 베트남에 날라왔습니다. 같은 동남아 국가인 태국과 느낌이 비슷할 줄 알았는데, 거리에 오토바이가 빼곡하다는 것을 제외하면 다른 점이 더 많아 동남아 국가에 대한 제 무지를 제대로 통감하고 있는 중입니다. 국민성과 풍습, 음식 등 비슷한 것 하나 찾기 어렵습니다. 덕분에 매일 거르지 않고 먹던 팟타이도 쌀국수로 대체되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같이 나오는 민트와 고수의 양도 어마어마합니다. 다 먹으라고 주는 것인지 데코레이션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떤 나라에 있던 블로그 관리에 소홀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단기간내 처리할 일이 많고 인터넷 환경도 좋지 않아 부득이 31일(화요일) 오전까지는 손을 놓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이 기간 블로그와 관련된 일 또는 개인적인 용무가 있으신 분은 one_tm골뱅이me.com으로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데이터 로밍을 꺼놔 상시 확인은 불가능하지만, 매일 오전과 오후 숙소에서 메일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30일(월요일) 오후부터는 현지 일정이 느슨해 지는데다 내년 1월 2일까지는 자유 시간이기 때문에 현재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고 있는 설문조사 결과 및 당첨자 발표는 1월 1일에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인 한 명 없는 이곳 호치민에서 새해 카운트다운을 하게 될 것 같은데, 할 일도 없고 포스팅 준비나 해야 겠습니다 ;-)

내년에도 블로그에 맥과 관련한 유용한 정보, 특히 초보자분들이 맥에 더 익숙해질 수 있는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밑그림을 차근차근 그려나가고 있으니, (기대는 조금 부담스럽고) 애정어린 눈으로 지긋히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해서 미리 적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