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오리진, 인기 퍼즐게임 'Peggle' 공짜 프로모션 진행

새벽에 한국 대표팀의 월드컵 경기 잘 시청하셨습니까? 

1:1로 비긴 것도 아쉽지만 이틀 연속 축구 본다고 잠을 설쳤더니 졸음이 미친듯이 몰려옵니다. 그래도 재밌는 게임이 공짜로 풀렸다는 소식은 전해드리고 쓰러지려고 합니다. 두어 달 전 '플랜츠 vs. 좀비'를 공짜로 풀었던 오리진이 이번에는 인기 퍼즐게임인 '페글(Peggle)'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알카노이드와 파칭코(?)를 적절히 버무려 악마 같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한 게임이죠. 동화 같은 그래픽 속에서 요리조리 어디로 튈지 종잡을 수 없는 구슬을 날려 파란 구슬 사이에 깔린 빨간 구슬을 모두 없애는 것이 목적인데, 다양한 게임 모드와 독특한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어 쉽게 게임에 질리지 않아 오래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5불가량에 판매되는 게임인데 지금 링크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맥과 PC를 가리지 않고 양 플랫폼에서 모두 플레이하실 수 있으며, 게임 상태를 저장했다 다른 컴퓨터에서 연결해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오리진의 클라우드 기능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홍콩에서 오리진을 실행했더니 스크린 샷에 한자가 떡! 박혀 있네요 :-)

앞서 소개해 드렸던 '플랜츠 vs. 좀비'와 마찬가지로 오리진을 한국어로 실행하면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는 페글을 내려받을 때만 오리진 환경설정 들어가 언어를 영어로 변경해 보세요. 고질적인 문제인데 왜 고쳐주지 않는지 이것 참...▼

그럼 나릇한 수요일 오후 재밌는 게임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Origin Promotion $0.00



관련 글
• 플랜트 vs. 좀비 올해의 게임 에디션 무료 증정 이벤트
• EA, 맥용 심시티 오늘 공식 출시 '오리진에서 바로 다운로드 가능'
• EA, 오리진 통해 판매되는 게임에 대해 100% 환불 정책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