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윈도우의 그림판처럼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Quick Paint'


Quick Paint (6.99불 → 무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윈도의 '그림판' 수준으로 가볍게 쓸 수 있는 'Quick Paint'라는 프로그램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뜻밖에 이런 간단한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있는 걸 보고 놀란 적이 있는데, 인터페이스는 리본 인터페이스가 도입되기 전의 그림판과 비슷하고 기능 역시 대동소이한 편입니다. 새 캔버스를 생성하거나 편집할 이미지를 불러오고, 브러시∙선 도구∙도형 도구 등을 이용해 그림을 그려 넣으면 됩니다. 지우개나 페인트통, 스프레이, 스포이드 등 그 밖의 기능도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딱 그 정도 수준입니다.

조금 허술하다면 허술하지만 도구가 문제겠습니까. 그림판만 가지고도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는 할아버지 작가들이 국내∙외 즐비하니 말입니다. (➥ SBS 그림판 할아버지, 97세의 할아버지가 '그림판'으로 그린 그림들) 여러분도 도전을... 아 아닙니다.

+ 업데이트: 한국 계정은 유료로 전환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6.99



참조
Quick Paint 공식 홈페이지

관련 글
• 맥용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의 최강자! '포토스케이프 X'… 사진 편집, 보정, 뷰어, 꼴라주, GIF 기능이 하나로!
• OS X 미리보기(Preview)의 활용성을 끌어 올리는 20가지 기술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