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라이프

[이벤트]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정식 라이선스 나눔 이벤트

안녕하세요, 백투더맥 블로그 운영자 ONE™입니다.

오랜만에 백투더맥 블로그를 구독 또는 방문하시는 분을 대상으로 조촐한 이벤트를 열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버전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그래도 맥 관련 블로그 운영자라고 리뷰용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미 발매 첫날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필요가 없는 상황! 그래서 작년과 제작년처럼 백투더맥을 구독하시는 분들에게 이벤트 상품으로 전달하려고 합니다. (백투더맥 초창기부터 이어진 나름 전통(?) 있는 이벤트가 되어 버렸군요.)

예년과 다른 점이 있다면 이번에는 라이선스가 2개라는 점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께 선물을 드릴 수 있어 저도 무척 즐거운데요, 몇 번 이런 이벤트를 진행해 보니 경쟁이 너무 과열되어 신청하는 분이나 저나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는 문제가 있더군요. 그래서 예년보다 선정 방식을 조금 까다롭게 바꾸어봤으니 대상에 포함되는지 잘 읽어보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빌려 선뜻 라이선스 보내주신 국내 패러렐즈 유통사 'Briman'의 Jesse Jang님께도 고맙다는 말씀드립니다.

이벤트 상품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풀버전을 두 명에게 나눠 드립니다. 본인의 이름으로 등록해서 사용하는 쿠폰 코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참가 조건

다음 9가지 조건 중 단 하나라도 해당하는 사항이 있으신 분에 한합니다.

1. 최근 6개월 안에 공공의 이익을 위한 재단이나 단체에 기부를 해 보신 분
2. 공익재단이나 단체에 근무하시는 분
3. 인터넷 커뮤니티에 나눔을 목적으로 게시물을 올려보신 분
4. 이 글이 올라오기 전(8월 31일까지) 백투더맥에 질문이 아닌 다른 분을 도와드리기 위해 댓글을 달아본 적이 있으신 분
5. 이 글이 올라오기 전(8월 31일까지) 백투더맥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계셨던 분
6. 이 글이 올라오기 전(8월 31일까지) 백투더맥 방명록에 인사글(질문X)을 올린 적이 있으신 분
7. 애플 .Mac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 (예: kildonghong@mac.com)
8. 자녀가 3명 이상인 분 (인구는 국력)
9. 워드 및 게임, 관공서, 홈쇼핑 이용을 제외하고 패러렐즈 같은 가상OS 프로그램이 꼭 필요한 환경에서 일하는 분

이벤트 신청 방법

이 글에 참가신청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성함과 이메일 주소, 또 위에서 어떤 조건에 해당하는지와 사연을 같이 적어 이 글의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비밀댓글에 꼭 체크하세요.

이벤트 진행 기간

결과는 2번에 걸쳐 발표합니다. 당연히 선정 방식은 무작위 추첨입니다.

• 9월 3일(수) 저녁에 첫 번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9월 5일(금) 저녁에 두 번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첫 번째 기회를 놓친 분도 두 번째 당첨자를 뽑을 때 다시 한번 기회가 생기는 셈이니 가급적 빨리 신청하시는게 좋겠죠?

작년과 제작년에 기회를 놓치셨던 분은 이번에 다시 한번 행운을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당첨된 분들에게는 좋은 추석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9월 3일 업데이트 - 1차 당첨자 발표

1차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9월 3월 오후 9시 30분까지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은 1019명입니다. 

이중에서 중복/비-신청/응원 댓글을 제외한 실제 이벤트 참여 댓글은 925개이며 댓글 순서대로 번호를 매긴후 무작위 번호를 뽑았습니다..

그리하여 1차로 선정된 분은 doccho***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조수연'님이십니다. 미국 LA 소재 '민족학교'라는 비영리단체에서 근무하고 계시며, 세 아이의 아버지이자 백투더맥에 댓글을 달아 다른 분을 도와드린 적이 있어 이벤트 참여 조건을 충족하신 분입니다.

예정대로 2차 당첨자는 금요일에 발표합니다 :-)

9월 5일 업데이트 - 2차 당첨자 발표

두 번째 당첨자는 김해에서 두 자녀를 키우시는 여성 맥 유저 '김성령'님이십니다.

2005년에 윈도에서 맥으로 전향한 이후 10년 가까이 맥만 사용해오셨고, 백투더맥에서도 댓글을 통해 여러 차례 다른 분을 도와 드린 적이 있어 이번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셨습니다.

당첨되신 것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메일을 통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떨어지신 분이 많아 안타까운 마음이 한가득이지만, 다음에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



관련 글
패러렐즈 데스크톱 8 라이센스 나눔 이벤트
• 패러렐즈 데스크톱 9 라이선스 나눔 이벤트
•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발표... '출시는 8월 26일, 가격은 전작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