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오리진의 네 번째 선물 'Bejeweled 3'... 무료 다운로드

때때로 '오리진의 선물'이라는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진 인기 게임이 공짜로 풀리곤 하는데요, 매치3 게임 장르를 구축하는데 밑거름이 된 '비쥬얼드(Bejeweled)'가 오리진의 네 번째 선물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리진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은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지금 얻기' 버튼을 클릭해 본인의 게임 라이브러리에 게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오리진 계정이 없는 분도 10월 29일전이라면 간단한 가입 절차 후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부연 설명이 필요할까 싶은데요, 기본적으로 인접한 두 보석의 위치를 바꾸어 같은 색의 보석이 일직선으로 3개 이상 놓이면 보석이 부서지면서 점수가 올라가는 단순하디 단순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아울러 같은 색상의 보석을 4개나 그 이상 늘어뜨리면 현란한 특수 효과가 펼쳐지며 한 번에 더욱 많은 보석을 없앨 수 있고, 보석을 더는 옮길 수 없게 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무척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어떤 게임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중독성을 자랑하죠. 저도 스크린샷 촬영하려고 잠깐 실행헀는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플레이 시간이 1시간을 훌쩍 넘겼습니다 :-)

무료한 수요일 오후... 무료 고전 게임으로 간만에 도전 정신을 불살라 보는 건 어떠십니까? :-)



링크
Bejeweled 3 for PC/Mac Download | Origin Games

관련 글
오리진, 인기 퍼즐게임 'Peggle' 공짜 프로모션 진행
플랜트 vs. 좀비 올해의 게임 에디션 무료 증정 이벤트
EA, 오리진 통해 판매되는 게임에 대해 100% 환불 정책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