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960불 상당의 맥용 소프트웨어와 강좌가 포함된 'Mac to the Future' 번들 패키지 'Capo, DiskDrill, Ember 외'

스택소셜에서 간만에 맥 사용자를 위한 번들 패키지를 프로모션하고 있습니다.

'어머, 이건 꼭 사야돼' 수준은 아니지만 특색 있는 앱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매력을 느끼는 분이 많을 듯합니다. 가격도 기존의 다른 번들 패키지 보다 저렴한 29.99불에 책정되어 있어 가성비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애플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주목을 받은 바 있는 'Capo'가 번들 패키지로는 처음 선보이는 점이 눈길을 끌고, Ember나 DiskDrill Pro, Fantastical 같이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앱이 다수 포진해 있습니다.

그 외 나머지 앱이나 서비스는 다소 구색 맞추기 느낌이 강한데 위에 열거한 앱 만으로도 충분히 구매 가치가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구매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부 예외는 있지만, 대부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험판을 배포하고 있으니 구매 전에 미리 써보시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

StackSocial - Back to the Future Mac Bunde


Capo (정상가: 30불)

현재 기타를 치는 분이나 앞으로 배울 분이라면 필히 눈여겨 볼 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음악 파일을 떨궈주면 웨이브 파형을 분석해서 기타 코드를 따주는 무척 신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음높이(pitch)에 영향을 주지 않고도 재생 속도를 임의로 빠르게 하거나 느리게 할 수 있고, 음높이만 조절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으로 말미암아 2011 애플 디자인 어워드와 2013 맥월드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국내외 사용자들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1, *2

공식 홈페이지


Ember (정상가: 50불)

그래픽 디자인이나 웹 개발을 하시는 분을 위한 '이미지 오거나이저'입니다. 인터넷이나 포토샵을 통해 수집한 이미지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관리할 수 있는데, 비슷한 용도의 'Pixa'와 더불어 맥 유저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두 앱 모두 번들 패키지 단골 손님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수집과 관리와 관련해 매우 풍부한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매우 직관적이어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블로그에 올린 Ember 사용기에 몇몇 불만사항을 토로한 적이 있는데, 꾸준한 후속 업데이트를 통해 거의 대부분 해결된 상태이며 iOS 버전이 나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도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AfterShot Pro (정상가: 80불)

'CorelDraw'로 유명한 코렐사가 애플의 애퍼처에 대항하기 위해 내놓은 RAW 이미지 보정 프로그램입니다. (정작 경쟁 상대는 조만간 단종될 운명이라는게 아이러니합니다.)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 인지도는 낮은 편이지만 RAW 이미지 변환과 관련해 풍부하고 세밀한 기능을 지원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RAW 이미지를 처리하는 성능도 수준급입니다. 다만 애퍼처나 어도비 라이트룸과 비교해 제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는 듯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다소 불만족스럽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만한 프로그램이니 관심 있는 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포하고 있는 시험판을 먼저 사용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공식 홈페이지


Disk Drill Pro (정상가: 99불)

깜빡하고 실수로 휴지통을 비우거나 하드디스크 파티션을 날렸을 때 그 안에 있는 파일을 복구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종류의 복구 프로그램 중에서 가히 최고의 복구율을 자랑하며, 개인적으로도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어 평소 많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용 빈도는 높지 않지만, 필요할 때 제 몫을 톡톡히 해내는 프로그램이라 이번 번들은 Disk Drill 하나만 보고 구매해도 좋을 듯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skEdit (정상가: 30불)

Ruby에서부터 ColdFusion, Perl, HTML, PHP, SQL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구문 강조 기능을 지원하는 텍스트 편집기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래밍 용도 외에도 자체적으로 FTP/WebDAV 서버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관리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명 텍스트 편집기 'Coda'의 경량화 버전 정도로 이해하면 쉬울 듯합니다. 현재 맥 앱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익스프레스 버전은 샌드박싱 정책으로 일부 기능이 제거된 데 반해 번들 패키지에는 모든 기능이 온전히 지원되는 풀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Lucid (정상가: 53불)

자바 스크립트에 대한 이해 없이도 위지위그 방식으로 자바스크립트 기반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웹 페이지에 구현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Anonymizer Universal (정상가: 30불)

정부나 통신회사에 의해 접속이 차단된 곳을 우회 접속하거나 흔적을 남기지 않는 VPN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인 만큼 사용량과 대역폭에 제한이 없으며, OS X뿐만 아니라 윈도나 리눅스, iOS 등 폭넓은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다만, 번들을 구매하더라도 영구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최대 5대의 기기로 1년 간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Fantastical (정상가: 20불)

메뉴 막대에 올려두고 쓸 수 있는 일정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메뉴 막대를 통해 다가오는 이벤트와 할 일을 한눈에 조감할 수 있고 새로운 항목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쓰임새가 좋습니다. 캘린더와 미리알림과 일정 데이터가 공유되기 때문에 특별한 이유가 없는 이상 두 앱을 실행할 일이 거의 없어지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원래 OS X에 내장된 앱 마냥 무척 깔끔하고 미려한 편입니다. 관심 있는 분은 리뷰를 참고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The OS X & Web Dev Course Bundle (정상가: 499불)

번들 패키지 안의 또 다른 번들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OS X용 앱 제작 강좌로, Xcode 6에서 Unity3D, HTML, JavaScript, Game Salad 등 여러가지 언어를 이용해 10개의 맥 앱을 단계별로 제작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
StackSocial - Back to the Future Mac Bun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