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맥용 소프트웨어 8종을 무료로! '몬스터 맥 무료 번들 패키지'

소셜커머스 업체인 '스택소셜'에서 맥용 소프트웨어 8종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소식 전해드립니다.

무료 번들 패키지인 만큼 개개의 면면이 화려하지 않지만,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언젠가 제 몫을 톡톡히 해낼 만한 소프트웨어가 많이 포함돼 있습니다. 또 독특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구현한 몇몇 소프트웨어도 눈에 띕니다. (돈주고 사긴 뭐하지만 공짜라면야 환영할 만한 프로그램이라는 얘기입니다.)

오늘부터 2주 동안 무료로 배포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은 늦지 않게 잘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등록 과정이나 시리얼 번호를 발부하는 과정은 기존의 여러 스택소셜 번들 패키지와 동일합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스택소셜 사이트에 접속하고 사용자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이후 프로모션 소식을 SNS 등으로 공유하고 'Get it' 버튼을 누르면 구매 내역 페이지에 다운로드 링크와 시리얼 번호 등이 추가되는 방식입니다. 참고로 8가지 번들 구성품 중의 하나인 Backblaze 온라인 백업 서비스 3개월 사용권은 번들 패키지를 내려받은 사람이 6만명을 돌파했을 때 발급된다고 합니다.

Monster Freebie Bundle $0.00

어떤 앱이 포함돼 있나?


iTunes Data Recovery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때, 또는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정도로 파손했을 때 아이튠즈 로컬 백업본으로부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전화와 문자 내역에서부터 카메라롤에 있는 사진, 연락처 정보, 음성 메모 등 매우 폭넓은 항목을 지원합니다.


Sharepod

아이폰이나 아이팟에서 음악을 추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튠즈를 거치지 않고도, 또 자신의 아이폰이 아니더라도 음악을 빼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MacBooster 2

CleanMyMac, Magican과 흡사한 시스템 청소 및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불필요하게 용량을 차지하는 찌꺼기 파일이나 중복 파일을 찾아 삭제하는 기능을 위시해 악성코드 검사, 메모리 정리, 성능 향상 등 시스템 최적화에 관련된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직관적이고 인터페이스도 깔끔하지만, 자동 번역기를 돌린 듯한 어설픈 현지화가 완성도를 갉아먹는 부분입니다.


Subliminial

문구나 사진을 영상에 삽입해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기법인 서브리미널 효과(subliminal effect)를 맥에서 구현한 프로그램입니다. 영화관에서 상영중인 필름에 ‘콜라를 마시자’ ‘팝콘을 먹자’는 글자를 찰나의 순간동안 반복적으로 영사했더니 영화관 매점의 매출액이 급증했다는 사례가 이 효과의 좋은 예가 될 것 같은데요,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기분을 좋게 만드는 문구나 목표로 하는 것을 화면에 띄워 감정이나 습관을 고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아주 찰나에 지나가기 때문에 컴퓨터 사용에는 큰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Cisdem PDFToolkit

PDF 문서와 관련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툴입니다. 여러 PDF 문서를 하나의 파일로 병합하거나, 반대로 하나의 파일을 여러 PDF 파일로 쪼갤 수 있는 기능, PDF 문서를 압축해 용량을 줄이는 기능, 문서에서 사진이나 텍스트만 추출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Convert64

인터넷에서 파일을 받았는데 확장자가 없어서 무슨 파일인지 궁금해 하셨던 적 있으십니까? 파일을 분석해 어떤 유형의 파일인지 판별하는 기능을 갖춘 프로그램입니다. 또 특정 파일을 문자코드에 영향을 받지 않는 공통 ASCII 문자들로만 이루어진 문자열로 바꾸는 베이스64 방식으로 인코딩하거나 원래대로 돌려놓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SaneDesk

평소 자주 사용하는 파일을 데스크톱 바탕 화면에 마냥 방치해 놓고 있는 분들 많으시죠? 나중에 찾으려고 하면 어디에 어떤 파일이 있는지 몰라 헤매기 일쑤구요. SaneDesk는 업무용, 개인용, 기타 용도 등으로 여러 개의 데스크톱을 만들고 필요에 따라 데스크톱을 전환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업무용 데스크톱을 띄우면 업무와 관련된 파일만 표시되고, 개인용 데스크톱을 띄우면 사적인 파일만 화면에 나타나는 식입니다. 또 프레젠테이션이나 회의를 진행할 때 바탕화면에 아무런 파일이 표시되지 않도록 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써보니 인터페이스나 기능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링크
StackSocial - Monster Freebie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