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을 iOS기기의 원격 프린터로 탈바꿈 시켜주는 'Printopia' 블랙 프라이데이 25% 할인 프로모션

국내에서는 AirPrint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을 탔던 'Printopia'가 블랙 브라이데이 2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rintopia는 애플의 AirPrint 기술을 이용해 맥을 iOS 기기의 '원격' 프린터로 탈바꿈 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맥에 Printopia를 설치하면 iOS 기기에서 맥을 진짜 프린터로 인식하고 문서를 PDF 파일로 '출력'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iOS 기기에 보관된 영수증이나 사진을 맥으로 출력하면 사전에 지정한 폴더나 DEVONthink, 에버노트 같은 응용 프로그램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버를 거치지 않고 같은 네트워크에 있는 iOS 기기와 맥이 바로 연결된다는 점이 드롭박스나 구글 드라이브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와는 차이가 나는 부분인데요, 속도도 빠르고 작업흐름의 유연성 면에서도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앱의 활용 방법과 개념은 The Sweet Setup이나 Project Research에 올라온 사용기를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듯합니다.

그동안 Printopia의 통상 판매가는 19.99달러였는데요, 공식 웹사이트에서 앱을 구매할 때 'THANKS'라는 문구를 넣으면 25% 낮은 가격인 14.99불에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얼마 전에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 드렸던 같은 제작사의 페이스타임 녹화 프로그램 'Call Recorder'도 같은 방식으로 할인률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참조
ecamm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페이스타임 비디오를 녹화하는데 특화된 맥용 캡처 프로그램 'Call Rec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