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소프트웨어 7종과 문명 '비욘드 어스'를 엮은 번들 패키지 'The Ultra Premium Mac Bundle'

업데이트 (3월 6일)

번들에 대한 수요와 인기가 많았는지 프로모션 종료일을 3월 12일로 연장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최근에 나왔던 번들 중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다고 느껴지는데, 혹시 전에 소식 접하지 못하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맥용 번들 패키지 소식 전해드립니다.

스택소셜에서 맥용 소프트웨어 7종과 문명 시리즈의 최신판인 '비욘드 어스'를 한데 엮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Things, ExpanDrive, SnapSelect, ScreenFlow 등 면면이 쟁쟁한 프로그램이 대거 포진해 있는데, 나름 섭외를 잘 했다고 자부하는지 번들 패키지의 이름도 '울트라 프리미엄 맥 번들'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름뿐만 아니라 구성과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 이번 번들 패키지의 매력 포인트입니다

그동안 마치 돌려막기 식으로 매번 뻔한 앱들이 이 번들, 저 번들에 등장해 식상할 때가 많았죠. 이번에는 번들로는 처음 판매되는 앱들이 많이 포함돼 있고, 평소 판매가가 패키지 전체 가격보다 비싼 앱이 6개나 될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편입니다. 저도 ScreenFlow를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겸에 이번에 구매할 것 같은데요, 구성품 중 평소에 구매를 고려하거나 맘에 드는 앱이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좋은 기회로 보입니다.

판매가는 44.99달러인데. 결제시 'ULTRAMAC5'라는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5달러 할인이 추가로 적용돼 39.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StackSocial - The Ultra Premium Mac Bundle

항상 그렇지만 싸다고 무작정 구매하지 마시고 평소 필요했던 앱이 포함돼 있는지, 자신의 사용 환경에 적합한 앱인지 꼼꼼하게 따져보신 후 현명하게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또 구매할 분은 프로모션 코드 꼭 사용하시구요. 아래는 이번 번들에 포함된 앱과 게임의 간략한 소개이며, 같이 달아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시험판을 미리 써볼 수 있습니다.

번들 구성품


Things 2 (정상가: 49.99불)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GTD 방식의 할일 관리 프로그램 중에서 디자인과 인터페이스가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프로그램이죠. Things 사용자라면 GTD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는 Spix님의 평가에 다들 공감하실 듯합니다.

"Things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단순함과 유연성을 들 수 있다. 깔금하고 세련된 인터페이스가 제공하는 단순한 업무 처리 방식은 OmniFocus와 같은 복잡한 구조의 어플라케이션 운용에 비해 월등한 작업 효율을 제공하면서 즉각적인 학습도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일이 특정 컨텍스트에 제한되지 않도록 멀티-태그를 사용하므로 써 GTD 시스템의 기본 구조에 너무 경직되지 않고 유연하게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해 준다."

기약은 없지만 후속 버전도 조만간 등장할 분위기 인데요. 번들 패캐지 구매자도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것과 같은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미리 질러두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Sid Meier's Civilization: Beyond Earth (정상가: 49.99불)

"문명하셨습니까?" "순순히 금을 내놓으면 유혈 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게임에 대해 관심이 없는 사람도 들어봤을 <문명> 시리즈의 최신 버전입니다. 지구에서 펼쳐졌던 기존 문명 시리즈와는 다르게 문명이 쇠퇴해가는 먼 미래, 지구의 여러 단체들은 새로운 삶의 터전을 찾아 우주 탐사를 결정하고, 긴 여정 끝에 발견한 외계행성에서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간다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인터스텔라>의 뒷얘기쯤 된다고 할까요.

새 타이틀이 번들 패키지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은데, 아직 플레이 해보지 않은 분들은 이번 기회에 '문명'당해보세요. 스팀에서 게임을 등록할 수 있는 제품 코드가 발급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Corel AfterShot Pro 2 (정상가: 79.99불)

코렐드로우 유명한 코렐사가 애플의 애퍼처와 어도비 라이트룸에 대항하기 위해 내놓은 전문가 지향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일단 인지도에 있어서는 애퍼처나 라이트룸에게 한수 접고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요, 그래도 그래픽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기업이 만든 앱인 만큼 이미지 보정과 다양하고 세밀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64비트 엔진에서 오는 RAW 변환 성능이 탁월한 편입니다. 다만 아직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 가다듬어야 할 부분도 많이 남아 있고, 레이아웃이 정형화되어 불편하다는 평가가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포되는 트라이얼 버전을 미리 써보시길 권장합니다.

공식 웹사이트


ScreenFlow 5 (정상가: 99불)

화면을 자주 기록하고 편집하는 제게 있어서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프로그램 중의 하나입니다.

ScreenFlow는 맥의 화면을 실시간으로 녹화하고, 또 다양한 효과를 곁들여 편집할 수 있는 자타공인 맥용 최고의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가격이 100불에 육박할 정도로 고가이지만, 높은 완성도와 강력한 기능에 힘입어 프로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팟캐스터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늘 비교 선상 대상에 오르는 Camtasia보다 맥에 더 자연스럽게 녹아든 인터페이스가 장점이며, 장면과 장면 사이의 트랜지션이나 화면 확대 등은 Camtasia보다 사용하기 편리해 손이 더 자주갑니다. 참고로 번들에 포함된 버전은 출시한지 두 달 밖에 되지 않은 버전 5라고 하네요.

공식 웹사이트


Data Rescue 4 (정상가: 99.99불)

실수로 휴지통을 비우거나 파티션이 날라갔을 때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데이터 복구 시 검색률과 검색 속도에 따라 '퀵 스캔'과 '딥 스캔' 중의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베드 섹터가 생기거나 금방이라도 숨을 멎을 것 같은 하드디스크를 다른 디스크로 빠르게 복제해 주는 '클론'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isk Drill과 함께 맥용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의 양대산맥으로 꼽힐 정도로 성능은 인정하는 분위기고 맥업데이트 사이트에서도 별 다섯개 만점에 4개 반을 받을 정도로 사용자들의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ExpanDrive 4 (정상가: 49.95불)

존 그루버와 맥월드에서 추천해 일전에 구매한 적이 있는데, 그 이후로 구매를 단 한번도 후회해본 적이 없는 원격 서버 접속 프로그램입니다.

FTP, SFTP, WebDAV 등 여러가지 종류의 인터넷 서버를 마치 USB 드라이브 다루듯 파인더와 응용 프로그램 안에서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드롭박스나 구글 드라이브는 동기화 폴더를 만들 필요 없이 필요할 때만 접속해 파일을 가져오거나 업로드할 수 있는 막강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번 번들은 패스하더라도 언젠가 기회가 되면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공식 웹사이트


Typed (정상가: 24.99불)

집중해서 글을 적는 것 이외에 편의기능은 없다시피 한, 또 그게 매력인 마크다운 기반의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평소에 메모장처럼 사용해도 되고, 블로그나 인터넷 사이트에 글을 올리기 전에 글을 다듬는 마크다운 편집기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또 그날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잔잔한 음악을 재생하거나 앱의 생김새를 바꾸는 8종류의 테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창의 크기에 따라 문단의 넓이와 서체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반응형 레이아웃(Responsive Layout)'을 채택했고, 주요 기능을 키보드로 접근할 수 있는 단축키와 문서 자동저장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기능에 비해 가격이 너무 높게 책정됐다고 출시 당시에는 욕을 조금 먹었는데, 지금 번들 가격대비로는 괜찬은 딜로 보입니다.

공식 웹사이트


Snapselect (정상가: 14.99불)


그동안 아기자기한 사진 보정 프로그램을 속속 선보인 MacPhun사의 중복사진 검색 및 삭제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여느 프로그램과는 차원이 조금 다릅니다. 단순히 용량만 가지고 사진의 중복 여부를 가리지 않고, 사진을 찍은 날짜와 구도, 색상, 레벨값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비슷한' 사진까지 구분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예전에 소개해 드린 PhotoSweeper와 같은 카테고리에 속한다고 할 수 있는데, 상대적으로 레이아웃이나 인터페이스가 더 깔끔하고 직관적이어서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고, 중복사진을 한눈에 파악하기 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링크
StackSocial - The Ultra Premium Mac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