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애플, 윈도우용 아이클라우드 업데이트... '오피스 2016 아웃룩 정식 지원'

그야말로 '업데이트의 날'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새벽 애플의 전 운영체제가 업데이트된 데 이어, 애플이 윈도우 사용자를 위한 아이클라우드 제어판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중 인증을 활성화한 사진 보관함과 애플 계정에 대한 접근이 가능해졌고, 드디어 아웃룩 2016에서 아이클라우드 메일과 연락처, 캘린더 등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 그동안 윈도우에서 해당 서비스에 접근하려면 아웃룩 구버전을 이용하거나 아이클라우드 웹사이트를 방문해야 했는데, 이제 아웃룩 최신 버전에서도 볼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부트캠프 또는 윈도우 PC에서 오피스 2016을 쓰시는 분이라면 지금 바로 업데이트를 돌려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이번 업데이트의 자세한 변경사항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Outlook 2016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어 Microsoft Outlook에서 iCloud 메일, 연락처, 캘린더 및 작업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iCloud 사진 보관함 및 Apple ID 이중 인증에 대한 지원도 추가되었습니다.

Windows용 iCloud 5.1 요구 사항:

∙ Microsoft Windows 7 이상
∙ Outlook 2007 이상 또는 iCloud.com(Mail, 연락처, 캘린더용).
∙ Internet Explorer 10 이상, Firefox 22 이상 또는 Google Chrome 28 이상(책갈피용)

- Apple



참조
Apple - Windows용 iCloud 다운로드하기

관련 글
• 애플, 윈도우용 아이클라우드 업데이트... '아이클라우드 사진 보관함 지원 강화'
• 애플, 타 운영체제 사용자에게 iCloud 문호 개방… 'iWork 베타 서비스 이용 가능'
•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마스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