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논문 관리 및 검색 프로그램 'Papers' 50% 할인 이벤트

논문 관리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Papers'가 연말연시를 맞아 반값 할인 이벤트에 들어갔습니다.

워낙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라 부연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간단히 소개하면, Papers는 아이튠즈에서 음악을 다루고 감상하는 것처럼 논문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검색하는데 특화된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 쌓은 수 많은 논문을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으로 카테고리화하고, 또 필요할 때 서지정보(저자, 연도등 논문관련 정보)를 바탕으로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춰 논문 관리와 검색에 골머리를 앓는 사용자들의 가려운 곳을 박박 긁어주는 앱이죠.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늘부터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앱을 구매할 때 할인 코드란에 'xmas50'를 기입하면 50% 할인률이 적용됩니다. 첫 사용자 버전뿐만 아니라 버전 2를 쓰는 사람이 버전 3로 업그레이드할 때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대학교 또는 대학원을 다니고 계신 분들은 학생 할인 중복 적용도 가능한데요. 단, 고객센터를 통해 미리 본인이 학생 신분임을 증명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지난 블랙 프라이데이 이후 Papers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자주 있는 기회가 아닌 만큼 졸업논문이나 박사논문을 준비해야 하는 분들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데스크탑 버전을 구매한 분들은 지난 9월에 무료로 전환한 iOS 앱도 꼭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참조
Papers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논문 관리 애플리케이션 'Papers' iOS 버전 무료 배포
맥 OS 환경에서 어떻게 논문을 보다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