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사파리 즐겨찾기에서 중복된 북마크를 제거해 주는 'Bookmarks Duplicates Cleaner'


Bookmarks Duplicates Cleaner (3.99불 → 무료)

사파리를 쓰다보면 똑같은 북마크가 여기저기 썩고 있는 경우가 있죠.

연말을 맞아 그동안 사파리에 추가한 북마크를 깔끔히 정리해 보는 건 어떠십니까? 때마침 사파리 즐겨찾기(북마크) 막대와 읽기 목록에서 중복된 항목을 나열하고 삭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앱을 실행한 뒤 '중복 찾기' 버튼을 누르면 사파리에서 동일한 주소를 가진 웹사이트를 자동으로 찾아줍니다. 

'모두 삭제' 버튼을 누르면 처음 표시된 북마크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이 일괄 삭제되고, 목록 이름 옆의 '삭제' 버튼을 누르면 북마크를 개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버튼을 누르자마자 확인 메시지 없이 곧바로 삭제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모두 삭제' 기능을 사용하기 보다는 목록에 표시된 사이트 이름과 위치를 확인한 뒤 개별적으로 삭제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맥에서 삭제한 북마크는 같은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사용하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도 삭제되니 한 번의 작업으로 북마크 정리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또는 모질라 파이어폭스를 쓰고 계신 분들은 각각의 웹 브라우저용으로 나온 확장 프로그램*1,*2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다운로드

View in Mac App Store $0.00



참조
Bookmarks Duplicates Cleaner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용 중복 사진 삭제 프로그램 'Snapselect'
• 맥용 '사진' 앱을 지원하는 중복 사진 삭제 프로그램 'Duplicate Photo Finder'
불필요한 파일을 청소해 맥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10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