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패러렐즈 데스크톱 최신 버전 25% 할인 프로모션

국내외 맥 유저들에게 잘 알려진 '맥업데이트' 사이트에서 패러렐즈 데스크톱 최신 버전을 25%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달에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비롯해 여러 앱을 한데 묶은 번들 패키지가 올라오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패러렐즈 데스크톱만 단독으로 할인 판매됩니다. 엄밀히 얘기하면 패러렐즈 데스크톱 두 가지 에디션이 할인 대상입니다.

하나는 '홈&스튜던트' 에디션으로 한 번 구매하면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버전이죠. 원래 가격은 79.99달러인데 프로모션 기간 59.99달러에 사실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맥 프로' 에디션이라고 해서, 네트워크 관리자와 개발자들을 위한 여러 가지 고급 기능이 탑재된 버전입니다. 홈&스튜디오 버전과 다르게 1회 구매가 아닌 1년 단위로 구독하는 방식으로 가격도 연 13만원에 육박합니다. 역시 할인 기간 79.99달러(한화로 약 9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고급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이상 '홈&스튜던트'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각 에디션의 특징과 차이는 링크에서 좀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행사에 비해 할인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오늘 단 하루 동안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미 패러렐즈를 구매할 만한 사람은 다 구매했을 것 같지만, 그래도 지난 할인 행사를 놓치셨던 분들에게는 나름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쉽게도 패러렐즈 구 버전 사용자를 위한 업그레이드판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빠져 있습니다.

Parallels Desktop 11 $79.99 → $59.99

Parallels Desktop 11 for Mac Pro $99.99 → $79.99



참조
Macupdate - Promotions

관련 글
• 패러렐즈 데스크탑 최신 버전 외 7개의 앱으로 구성된 '파워 번들' 패키지
• 패러렐즈 데스크톱 신제품 출시... 'Parallels Desktop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