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맥용 인기 그래픽 편집기 'Affinity Photo' 20% 할인 판매

2016.12.08 15:21    작성자: ONE™

 업데이 : 6개월 만에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포스트를 재발행합니다.

포토샵을 겨냥해 개발된 맥용 이미지 편집기인 'Affinity Photo'가 20%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Affinity Photo는 영국의 Sarif사가 지난해 출시한 이미지편집기로,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성능을 갖춰 자매 프로그램인 'Affinity Designer'와 함께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기술력과 완성도를 인정받아 애플이 선정한 2015 베스트 앱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맥 앱스토어 사용자 평점도 별 5개 만점에 4.5개입니다.

아직 끝판 대장인 포토샵이 지원하는 모든 기능을 제공하지 않아 포토샵을 완전히 대체하기에는 시간이 필요해 보이지만, 맥용 그래픽 편집기 중에서 가장 뛰어난 그래픽 편집기를 찾는다면 가장 먼저 사용해 볼 만한 앱입니다.  매달 구독료를 내야 하는 포토샵과 다르게 한 번만 구매하면 되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입니다. 맥 앱스토어에서 배포되는 앱의 특성상 설치 대수에도 제한이 없습니다. 

여전히 다른 맥 앱에 비해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여 지는 분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배포 중인 시험판을 먼저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초에 전문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나온 그래픽 편집기인 만큼 일반 사용자를 겨냥한 Pixelmator나 Acorn보다 가격이 다소 높게 책정된 면이 있습니다. 물론 충분히 제 값을 하는 앱입니다. 그리고 포토샵과 인터페이스가 유사해 금방 익숙해 지시겠지만, 비디오 튜토리얼도  잘 짜여져 있으니같이 살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얼마 전엔 Affinity Designer'가 20% 할인 판매를 하기도 했는데, 세일이이 끝나기 무섭게 이번에는 'Affinity Photo'가 할인 판매를 하는군요. 세일이 자주 있는 편이지만, 할인률이 20% 이상이었던 적이 없으니 평소에 앱을 찜해 두었던 분이라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할인가는 39.99달러이며 한국 앱스토어에선 여기에 10% 부가세가 추가로 붙습니다.) 아직 최종 버전의 출시일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Affinity Photo의 윈도우 버전도 현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베타 버전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39.99



참조
Affinity Photo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맥용 'Affinity Photo' 베타 테스트 실시
• 벡터 드로잉툴 'Affinity Designer' 윈도우용 출시... 맥 버전도 20% 할인
• 애플, 2015년을 빛낸 최고의 맥 앱스토어 앱과 게임 'Best of 2015' 발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Blog Icon
    천명

    감사합니다~ 아직 픽셀메이터가 더 좋은듯 한데.. 둘다 사용해 보신분들 평가좀^^ 좋은날 되세요~

  2. Blog Icon
    페이퍼

    개인적으로는 Affinity Photo 추천합니다.

  3. Blog Icon
    대훈

    오 위시리스트 앱이 ^^
    그런데 구매하려고 오랜만에 계정들어갔더니...
    보안질문 틀려서 결제가 안되네요 ㅜㅜ

  4. Blog Icon
    비교

    픽셀메이터와 Affinity 둘다 써보니 Affinity가 좀더 전문적으로 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Affinity 추천드립니다.

  5. Blog Icon
    Steve

    오래전부터 그래픽 툴을 제대로 사용하고 싶은 맘에 조만간 픽셀메이터 사야지 하고 있었답니다..
    전문가로 갈건 아니고 라이트쓰려고 필셀메이터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Affinity가 유혹을 하네요 ㅎㅎ
    독학을 생각하고 있는 중이라서 질문 드립니다. 픽셀메이터와 Affinity 둘중 초보자가 배우기엔 픽셀쪽이 더 쉽나요?
    기능 자체는 AFFinity가 더 많아서 왠지 그쪽이 더 어려울듯 하긴 한데.. 사용하신 분들께 의견을 구합니다.

  6. 모바일 앱 사진필터 적용하듯 쓰려면 픽셀메이터 추천해요. 거기다가 레이어, 합성놀이를 한다고 해도요.

    하지만 독학목적이 조금이라도 전문적인 분야를 고려하거나 조금이라도 업계랑 엮이게 되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로 넘어갈걸 고려한다면, 그리고 인쇄/사진출력쪽을 생각하신다면 어피니티 추천합니다.

  7. Blog Icon
    tealee

    이거 고민되네요..
    얼마전에 픽셀메이터 할인할때 사버렸는데...
    아직 픽셀메이터도 다 활용을 못하니...

  8. Blog Icon
    지나가는 나그네

    Pixelmator, Affinity Photo 둘 다 사용해본 라이트 유저입니다.
    둘 중에 딱 1개만 사야한다, 라면 Pixelmator 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Pixelmator는 사진 편집만 하는게 아니라 엄청~ 좋은 그림판이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전문적으로 하고 싶다면 Affinity Photo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진 편집에 대한 내용이 훨씬 많게 느껴집니다.
    물론 전 Photo의 자동보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