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1,047달러 상당의 맥용 인기 앱 10개를 39달러에, "Mac Pick a Bundle 2016"

유료 프로그램이나 번들 패키지 할인 소식만큼 호불호가 분명하게 갈리는 글이 또 있을까요?

Creatabe에서 진행하는 Mac 'Pick a Bundle' 2016은 평소 맥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알찬 구성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10개의 앱 중 한 가지만 골라도 '본 전을 뽑을 수 있다'는 뜻도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Project Planning'은 정상가격이 60달러인 앱입니다. 제가 애용하는 프로그램중의 하나로 장,단기 프로젝트의 계획 시 기획부터 실행, 평가에 이르는 전반적인 흐름을 쉽게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특히 'Project Planning'을 통해 뚝딱 만들 수 있는 간트 차트를 회의자료로 배포해 보신다면 키노트(Keynote)와 더불어 여러분의 고과 점수나 학점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될 것입니다.▼

이번 번들 구성에서 눈에 띄는 유용한 앱을 표시해 보았습니다. 평소 29,99달러에 판매되는 'Capto'를 포함하여 'iShow U Instant'(25달러), 'Yummy FTP Pro'(25달러), 그리고 'AppDelete'(8달러) 등이 포함되어 맥 사용자들의 구매 욕구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

저도 사용해 보지 않은 앱도 있고 게 중 몇 가지는 끼워 팔기식으로 보이는 앱도 포함되어 있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알찬 구성에 할인 폭도 큰 판매라고 생각합니다.

늘 그렇듯이 번들 할인 판매는 맥을 사용하는 개개인의 용도와 목적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므로, 평소 눈여겨보셨던 앱을 포함하여 찬찬히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필자: Macintosh 

인문학과 맥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이자 맥 블로거.
May the Mac be with you!



참조
Creatable - Mac 'Pick a Bundle'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