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에버노트, 대학생에 프리미엄 1년권 75% 특별할인 판매

에버노트가 새학기를 맞아 대학생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버노트 한국은 오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대학생과 대학원생 대상 프리미엄 1년권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대학생들은 55,000원에 판매 중인 에버노트 프리미엄 구독권을 13,75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버노트 프리미엄 계정은 매월 10GB상당의 업로드 용량이 주어지며, 무료인 '베이직' 계정에선 쓸 수 없는 오프라인 노트북 액세스와 PDF 안의 텍스트 검색, PDF에 주석 달기, 명함 스캔 및 연락처 관리, 한 번 클릭으로 노트 프레젠테이션 같은 부가기능이 더해집니다. 또한 베이직 계정은 자기 계정에 저장한 기록을 최대 2대의 기기에만 동기화할 수 있는데 반해(예: 컴퓨터 1대, 스마트폰 1대), 프리미엄 계정은 동기화 가능 단말기 대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Evernote 플랜 기능 비교 (클릭 시 확대)

대학생을 겨냥한 에버노트의 이번 할인 캠페인은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한 달동안 진행되며, 신규 또는 에버노트 무료 계정을 쓰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 전 ‘.ac.kr’ 또는 ‘.edu‘ 등의 대학교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대학생 신분을 인증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 밖에 할인 캠페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참조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
Evernote - Evernote 프리미엄 1년권을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관련 글
에버노트, 무료 계정 동기화 기기 2대로 제한... 일부 국가에선 유료 플랜 가격 인상
에버노트,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무장한 맥용 '에버노트 6'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맥용 에버노트-원노트 전환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