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애플, 중국의 '춘절'을 겨냥한 Beats Solo3 Headphones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애플이 지난 1월 2일(현지 시각), 중국의 '춘절'을 겨냥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1월 6일, 오전 8시(현지 시각)부터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중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에서 아이맥, 맥북, 맥북프로, 맥북 에어, 맥프로, 아이폰 7, 아이폰 7+ 및 아이폰 6S와 6s+를 구매하면 'Beats Solo3 Wireless On-Ear Headphones in red'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한가지 유의할 점은 최근에 출시된 '터치 바가 장착된 2016 맥북프로'는 이번 이벤트에는 해당하지 않으니 이번 애플의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는 'Lion dance LionBot kit', 'Limited edition DJI Phantom 4 drone', 'Chinese New Year iPhone 7 case' 등의 할인 판매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니 이벤트 날이 포함된 기간에 해당 국가를 여행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애플 스토어에 들러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필자: Macintosh
인문학과 맥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이자 맥 블로거.
May the Mac be with you!



참조
• Macrumors - Apple Announces Chinese New Year Event
Apple, HK

관련 글
• 애플의 중국 춘절 광고. 그리고 애플과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