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신형 아이폰 이름은 “아이폰 XS”, 실제 제품 이미지도 유출

2018.08.31 03:48    작성자: KudoKun

애플이 9월 12일에 이벤트를 가질 것으로 공식 발표한 가운데, 이 날 발표할 아이폰의 모습이 처음으로 유출됐습니다. 출시 전의 아이폰 유출이야 하루이틀의 일은 아니지만, 이번엔 애플에서 사용할 실제 제품 이미지가 유출된건 거의 처음입니다.

9to5mac이 유출한 이번 제품은 아이폰 X 라인업의 후속 모델로, 이름은 “아이폰 XS”가 된다고 합니다. 바로 S 라인업의 귀환입니다. 9to5mac이 “렌더가 아닌 공식 이미지”라며 올린 이미지에는 아래에 더 큰 폰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6.5인치짜리 “플러스” 모델의 확인사살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이드림이 골드입니다. 역시 작년 아이폰 X에서 검토됐다 막판에 취소했다는 골드 색상이 돌아온다는 신호겠죠.

* 2017년에 FCC에 전파인증 용도로 제출됐던 골드 아이폰 X

이 외의 가격이나 세부 기능 같은 것은 알려진 것이 없지만, 이 정도만 해도 상당한 규모의 유출로 보여집니다.

필자: 쿠도군 (KudoKun)

컴퓨터 공학과 출신이지만 글쓰기가 더 편한 변종입니다. 더기어의 인턴 기자로 활동했었으며, KudoCast의 호스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참조
Exclusive: This is ‘iPhone XS’ — design, larger version, and gold colors confirmed - 9to5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