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DiskAid 6 출시 '맥과 아이폰간 무선 데이터 전송 기능 추가'

아이튠즈(iTunes)를 거치지 않고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맥 간에 파일을 교환할 수 있는 DiskAid가 새로운 기능 추가와 대대적인 인터페이스 변화를 거치며 6.0 버전으로 판올림했습니다.

DiskAid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탈옥하지 않더라도 아이폰에 있는 파일을 맥으로 전송하거나, 아니면 맥에서 아이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한 음악 전송에서부터 아이튠즈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는 최근 문자 전송 내역 및 통화 내역 확인 기능을 제공하며, 또 아이폰을 일종의 USB 장치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6.0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프로그램 디자인이 상당히 미려해졌다는 점과 아이튠즈와 마찬가지로 더 이상 iOS 기기와 맥을 케이블로 연결할 필요없이 무선으로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또 동시에 하나 이상의 iOS 기기를 다루는 것도 가능합니다.

앞서 몇 차례 번들 패키지에 포함되기도 했는데 2012년 10월 1일 이후에 DiskAid 5 버전을 구입하신 분들은 무상으로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또 새 버전 런칭을 기념해 정가 29.99불에서 30%할인된 19.99불에 한시 할인 판매 합니다. DiskAid의 자세한 소개 및 새 기능 안내는 DiskAid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DiskAi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