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논문관리 애플리케이션 'Papers', 전제품 30% 할인 이벤트 실시


Papers 2 (전제품 30% 할인)

한때 맥용 킬러 소프트웨어 중의 하나였으나 이제 그 영역을 iOS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로도 넓힌 논문관리 소프트웨어 'Papers'가 한정된 기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맥용 일반 라이센스는 미화 79불에서 54불로, 학생 라이센스는 49불에서 32.50불로 가격이 각각 내려갔으며, Papers 버전 1에서 버전 2로 업그레이드하는 비용도 39.50불에서 27불로 낮아졌습니다. 또 맥 버전과 함께 iOS 버전도 이번에 30% 할인율을 적용받아 14.99불에서 9.99불로 가격이 내려갔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Papers 메뉴 막대 >Purchase에서 Purchase Papers License... 항목을 선택하면 결제 화면이 나타납니다.

맥용 Papers는 맥 스토어나 별도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지 않고 오로지 앱 내에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아직 맥용 라이센스를 가지고 계신 분은 PC 버전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기간이 4월 19일까지인데 여러 맥 소프트웨어 중에서도 유독 할인 이벤트와 거리가 먼 소프트웨어이니만큼 아무쪼록 좋은 구매 기회 잘 살리셨으면 좋겠습니다 :-)

Papers 2 소개 영상

다운로드

Papers 2 for Mac

Papers for PC

Papers for iOS(Universial)



참조
mekentosj /via 클리앙 맥당 rocksteady님

관련 글
• Back to the Mac 선정 - 올해의 추천 맥용 프로그램 10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