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무료] 맥의 키보드로 iOS 기기 조종할 수 있는 'Type2Phone' 외 맥용 앱 2종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

매주 금요일마다 유용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AppyFridays에서 21불 상당의 맥용 앱 3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동안 한 번도 무료로 풀린 적이 없는 'Type2Phone'까지 포함하고 있으니 늦지 않게 다들 한 카피씩 받아 놓으시길 바랍니다 :-)



Type2Phone (4.99불 → 무료)

맥북에 내장된 키보드나 아이맥/맥미니에 연결된 키보드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혹은 애플 TV 같은 외부 장치의 '무선' 키보드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Type2Phone과 유사한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을 자주 소개해 드렸는데, 그 중에서도 원조격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 아이폰/아이패드에서 한영 전환이 안되면 http://macnews.tistory.com/178 에 소개한 방법을 적용해 보세요 :-)
* 한대 이상의 기기와 페어링 할 수 있는 1Keyboard(6.99불)라는 앱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asy Music Converter (9.99불 → 무료)

동영상 파일에서 음성을 추출하거나, 다양한 음성 포맷(WAV, MP3, FLAC, OGG 등)을 상호 변환할 수 있는 미디어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또 음성을 추출하거나 변환할 때 메타데이터(태그)를 편집할 수 있는 기능도 자체적으로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 앱이 지원하는 동영상 및 음성 포맷은 맥 앱스토어 내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ramatic Black & White (5.99불 → 무료)

디지털 컬러 이미지를 멋들어진 흑백 사진으로 변환해주는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문가도 만족할만큼 폭넓은 파라미터 항목을 제공하는 것이 일품입니다. 또, 더욱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이미지의 일부 영역을 부각시켜주는 스포트라이트 효과와 마치 필름의 입자와 유사한 노이즈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FX Photo Studio for iPhone (1.99불 → 무료)

이번 무료 배포 이벤트에는 맥용 앱 뿐만 아니라 사진에 특수 효과를 입힐 수 있는 아이폰용 FX Photo Studio 앱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View in iTunes $0.00


ONE™: 항상 먼저 지르고, 뒤늦게 무료 소식을 접하는 이 심정.... 매번 찹찹합니다 ㅠ.ㅠ)



참조
AppyFri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