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오늘 눈여겨 볼 만한 맥 앱스토어 '무료 및 할인' 소프트웨어. 'AirMail' 외

오늘 몇 가지 눈에 띄는 앱이 맥 앱스토어에 새로 올라왔거나 큰폭으로 할인 판매되고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



AirMail (1.99불)

전에도 소개해 드린 적 있는 맥용 메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AirMail'이 오랜 베타 기간을 거쳐 드디어 정식 버전으로 판올림됐습니다. 사실상 개발이 중단된 것이나 다름 없는 Sparrow가 여전히 9.99불에 판매되는 상황에서 거의 같은 기능을 프로그램을 단돈 1.99불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OS X 기본 메일 프로그램에서 뭔가 부족함을 느꼈던 분들이라면 앱을 구매하기에 앞서 AirMail 베타버전을 한 번 사용해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View in Mac App Store $1.99





Recorder Icon (4.99불 → 무료)

메뉴 막대를 통해 손쉽게 음성을 녹음할 수 있는 Recorder Icon이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되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도 쉽고, MP3를 포함해 총 네 가지의 포맷으로 음성을 저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Money by Jumsoft (38.99불 → 14.99불)

해외 맥 사용자들에게 비교적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금전 관리(가계부) 소프트웨어 'Money'가 평상시보다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환경에서 사용하는데 있어 다소 이질적인 느낌도 드니 앱을 구매하시기 전에 트라이얼 버전을 먼저 사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버전(1.99불)과 아이패드 버전(4.99불)도 아이튠스 앱스토어에서 각각 판매되고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14.99





MoneyWiz for Mac (24.99불 → 19.99불)

위 Money 앱이 전통적인 맥용 앱 디자인을 따르고 있다면, MoneyWiz는 OS X 캘린더앱이나 연락처 앱처럼 스큐어모픽 요소가 듬뿍 가미된 금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또 디자인 만큼 사용 방법 역시 상당히 간결하고 직관적이라고 정평이 나 있습니다. 사용자들 뿐만 아니라 MacStories, MacWorld 등 해외 유수 맥 관련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다만, 트라이얼 버전이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 동영상 소개) Money와 마찬가지로 아이폰 버전(4.99불)과 아이패드 버전(4.99불)도 아이튠스 앱스토어에서 각각 판매되고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19.99





Pick Color (2.99불 → 무료)

화면에서 HEX, UIColor 등 여러 방식으로 색상 코드 추출할 수 있는 Pick Color도 한시적으로 무료 배포되고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색상값을 얻을 위치에 커서를 올린 후 shift + command + P 단축키를 누르면 클립보드에 색상값이 저장됩니다. 앞서 OS X 색상 패널과 연동되는 색상값 추출 플러그인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온전한 앱 형태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Pick Color 앱도 만족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Relax Melodies Seasons Premium  (3.99불 → 무료)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잔잔한 멜로디의 음악이나 '자연의 소리'를 재생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연인보다 도시인이 되고 싶은 저는 '커피숍' 환경음 재생해 주는 커피티비티(Coffitivity) 사이트와 이 바닥 끝판 대장격 앱인 Ambiance(9.99불)를 사용하고 있지만, 조용하고 고요한 소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Relax Melodies Seasons 앱도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한편, 이 앱과 자매앱인 Relax Melodies도 상시 맥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xScan (4.99불 → 0.99불)

메뉴 막대에 각종 시스템 모니터링 그래프를 띄우는 iStat Menus가 거추장스러우셨던 분들은 xScan로 눈길을 돌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메뉴 막대가 아닌 화면 좌우측을 통해 CPU 및 메모리 사용량, HDD 용량, 네트워크 상태 등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99





System Lens (2.99불 → 무료)

CPU에 부하를 주는 프로그램을 모니터링하고 과부하가 발생하면 사용자에게 피드백을 알려주는 메뉴 막대 전용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이 불필요한 부하를 발생시키면 클릭 몇 번으로 앱을 간단하게 종료할 수 있습니다. 크게 유용한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깨알같은 앱..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라 하는 편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그밖에 맥용 패스워드 관리 소프트웨어 1Password도 현재 맥 앱스토어와 개발사 웹사이트에서 50%(혹은 그 이상의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할인] 인기 암호 관리 프로그램 1Password 맥 버전과 iOS 버전 모두 '반값 할인'
• 맥용 Airmail 오픈 베타 실시. 'Sparrow 게 섯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