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 맥매니아 재능 나눔 콘서트가 전라도 광주에서 6.8일 열립니다.

오는 6월 8일 광주에서 맥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주제로 '맥매니아 재능나눔 콘서트'가 개최된다고 합니다.

프로젝트리서치의 김태영 소장님을 비롯해 김관우님과 윤종웅님, iaan Kim님 같은 맥 전문가들이 다양한 맥 활용 노하우를 전수해 주신다고 하며, 콘서트에서 모금된 수익금 전액은 '광주 영아 일시 보호소'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roject Research) - "많이 기다리셨죠? 근 1년만의 재능나눔 콘서트 네요. 맥 활용에 대한 전문가를 모시고 발표자와 참여자 모두 재능/나눔 형태로 이뤄지는 이번 4차 재능나눔콘서트는 2013년 6월 8일(토)에 “전라도 광주” 이문규 선생님의 HOST 격으로 행사가 열립니다. 서울에서만 하다가 너무 멀어서 주저주저 했는데요. 워낙 광주 지역 이문규 선생님과 지인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호응으로 저희가 이번에 광주로 가서 하게 되네요. 주제는 “라이프스타일”로 스케치, 검색, 강연, 키노트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열릴 예정입니다... (이하 생략)"

광주, 전라도 지역에서 개최되는 흔치 않은 행사인데다, 강좌의 내용 역시 상당히 알차고 수준 높을 것으로 예상돼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뜻깊은 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옆 동네(경상도)에 사는 저 역시 한 명의 청중으로 행사에 슬쩍 참석할 듯 싶습니다 :-)

이번 재능나눔 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페이스북 '맥매니아' 클럽에서 이번 행사와 맥 활용에 관해 이야기들을 나누실 수 있습니다.



참조
Project Research - 제4회 맥매니아 재능 나눔 콘서트 전라도 광주에서 6.8일 열립니다.
Mac Mania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