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준수한 구성이 돋보이는 ProductiveMacs 번들 패키지 - 맥용 앱 9종을 29.99불에

Productive Macs 번들 패키지 사이트에서 맥용 앱 9종을 모아 2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는 킬러 앱이라고 부르기엔 다소 모자라지만, 맥 사용자들에게 어느 정도 인지도 있는 앱 위주로 꽤 안정감 있는 구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A Better Finder Rename, DropZone, Gemini, Espionage 등은 인터페이스도 미려하고 기능도 강력한 편이라 저도 늘 사용하는 편입니다. 또 여타 다른 번들 패키지 사이트가 유사한 구성의 번들 패키지를 보통 49.99불에 판매하는데 비해 Productive Mac는 이보다 저렴한 29.99불에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살려보시기 바랍니다.

➥ 링크: Productive Macs - Get 9 Productive Apps for $29.99

아래 이번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앱의 간단한 소개와 동영상을 첨부했으며, 번들을 구매하기 전에 미리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트라이얼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는 링크를 덧붙였습니다.



A Better Finder Rename (평상시 판매가 19.95불)

파일 이름을 대량으로 수정할 수 있는 파일 이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하루에 수십~수백 장의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텍스트 파일을 편집하는 저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 될 프로그램 중의 하나입니다. 여타 유사 프로그램이나 OS X 폴더 오토메이션을 사용할 때 보다 훨씬 더 풍부하고 세세한 규칙을 적용할 수 있는 것이 A Better Finder Rename의 장점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Cashculator (평상시 판매가 29.95불)

Socialite와 Trickster로 잘 알려진 Aparent Software에서 만든 개인 금융 솔루션입니다. 하루 동안의 수입과 지출을 적어두는 단순한 가계부 앱이라기보다는 현재에 이뤄지는 각종 수입/지출 내역을 바탕으로 미래의 금전 상태를 미리 내다볼 수 있고 금전 관리 건정성을 측정할 수 있는 분석툴입니다. 경쟁 프로그램인 YNAB과 비교했을 때 인터페이스와 기능면에서 일장일단이 있으니 관련 솔루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두루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Chronicle (평상시 판매가 14.99불)

매달 또는 비정기적으로 납부하는 각종 요금고지서를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금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요금청구서 고지일을 앱에 입력하면.. 아마 맥을 사용하시는 동안은 요금고지서 청구일이 언제인지 까마득하게 잊으셔도 될 정도입니다. 또 요금고지서에 대한 각종 통계 자료(누적 지출, 요금 변동사항 등)를 그래프 형식으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것을 주요 기능으로 삼고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Crossover (평상시 판매가 59.95불)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용 소프트웨어를 말 그대로 '윈도 없이' 맥에서 실행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한 가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한글 소프트웨어와의 호환성이 좋지 못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큰 반향을 얻지 못하고 있지만 영문 소프트웨어와 게임은 제법 준수한 호환성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앱과 어느 정도의 호환성을 보이는지는 크로스오버 웹 사이트에서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Dropzone (평상시 판매가 19.95불)

앞서 블로그를 통해 파일이나 폴더를 임시로 담아둘 수 있는 '바구니(Pocket)' 프로그램 들을 여럿 소개해 드렸는데요, Dropzone은 단순히 파일을 담아두는데서 한 발 더 나아가 파일을 원형의 '떨굼영역(Dropzone)'에 드래그해 사전에 지정한 각종 액션을 파일이나 폴더에 가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떨꿈영역에 파일을 떨구면 해당 파일을 압축한다던가, 아니면 온라인 클라우드 서버에 업로드 한다던가.. 혹은 시스템 내에 특정 폴더로 바로 이동시키거나 하는 다양한 명령어를 내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와 사용자들이 만든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 이외에 새로운 기능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최근 스토리지 지원 용량을 1TB로 올린 Flickr에도 사진을 간편하게 올릴 수 있어 편리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확장 플러기인 페이지




Gemini (평상시 판매가 9.99불)

모던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파일 중복 검색 및 삭제 프로그램입니다. 앱 자체의 완성도는 매우 좋은 편이지만, 할인 이벤트가나 번들 패키지에 자주 포함되니 굳이 이번 번들을 통해 구입하실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Paperless (평상시 판매가 49.95불)

맥저널(MacJournal)과 같은 개발사에서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각종 영수증과 명함, 출력물들을 스캔하고 한데 모아 앱 이름대로 '종이없는' 오피스 환경을 구현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맥저널과 함께 꽤 '잘 팔리는 앱' 중에 하나 였지만 워낙 경쟁이 치열한 영역이다보니 예전보다는 인지도가 많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Espionage (평상시 판매가 29.95불)

AES-256 형식으로 암호화된 파일 금고를 만들고 민감한 개인 정보나 업무 자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앞서 블로그를 소개해 드린 '맥 OS X에 누구도 절대 열어볼 수 없는 나만의 비밀 저장소 만들기'와 원리는 비슷하지만, 파일을 보관하고 열람하는 절차가 사용하기 쉬운 UI로 잘 포자되어 있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ArtText (평상시 판매가 19.95불)

문자 도안이나 기업로고, 아이콘, 버튼 등을 비교적 간편하게 제작 할 수 있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내에 상업적으로 바로 이용이 가능한 360여개의 탬플릿과 600여개의 벡터 아이콘, 190여개의 텍스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번들 패키지 판매 사이트 링크
Productive Ma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