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주말 동안 애플캐어 담당자들에게 마운틴 라이언 지급해

지난 주말 동안 애플케어 담당자들에게 OS X 마운틴 라이언이 맥 앱스토어 리딤코드 형식으로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몇 주 전부터 애플스토어 직원들이 마운틴 라이언을 테스트하고 있다는 기사가 올라오고 있는데, 이전 소식들과 이번 소식의 결정적은 차이점은 직원이 실제로 사용하는 주작업용 맥에 설치(*installed on their main work Macs)하라는 방침이 내려왔다는 점입니다. 즉, 애플케어 담당자가 고객들을 상대하거나 업무 처리를 할 때 사용하는 맥에 마운틴 라이언을 설치하라는 뜻이며, 이는 이번에 애플 직원들에게 배포된 버전과 고객들에게 최종적으로 판매될 버전이 동일하지 않나 하는 추측을 낳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번에 직원들에게 배포된 마운틴 라이언의 버전이 얼마전 공개된 마운틴 라이언 GM과 빌드 넘버(12A269)가 동일하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GM 버전이 정식 버전으로 그대로 출시되지 않을까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직 마운틴 라이언의 출시일이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번 뉴스의 출처인 9to5mac은 지난주 여러 제보와 근거를 토대로 마운틴 라이언의 출시일을 7월 25일로 예상한 바 있습니다.


기사 출처
OS X Mountain Lion seeded to AppleCare reps ahead of launch - 9 to 5 Mac 

관련 소식
OS X 마운틴 라이언 7월 25일에 발매될 듯

관련 읽을 거리
맥 앱스토어에서 구입한 마운틴 라이언을 맥에 클린 설치하는 방법
OS X 마운틴 라이언: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 지금 사용하고 있는 어플들, 마운틴 라이언에서는 잘 돌아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