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한시적 무료] 151불 상당의 맥용 앱 10종을 무료로 내려 받으세요 - The Mac Freebie Bundle 2.0

1박 2일 일정으로 출장을 다녀왔더니 애플 3분기 실적 발표 소식을 포함해 정말 많은 뉴스가 있었군요. 숨도 고르기 전에 일단 기분 좋은 무료 번들 패키지 배포 소식으로 포문을 열어봅니다. 스택소셜(StackSocial)에서 151불 상당의 맥용 소프트웨어 10종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번들 패키지 판매가 시작되면 으레 수요를 자극하고 판매를 늘리기 위해 판촉 이벤트가 같이 실시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번들 패키지 구매 사이트 링크, 즉 '광고'를 올려주는 사용자에게 유료 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이런 판촉 이벤트의 대표적인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앱을 공짜로 받아서 좋고, 번들 패키지 판매 사이트는 홍보 효과를 통해 짭짭한 수익을 볼 수 있으니 어찌보면 '윈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무료 번들 패키지는 평소 무료로 자주 풀리는 앱을 다수 포함하고 있지만, 전반적인 구성은 유료 번들 패키지 못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만큼 요즘 팔리는 유료 번들 패키지의 퀄리티가 예전만 못하다는 것의 반증 같기도 하구요.) 특히 사용자의 서명을 이미지 파일로 만들어 각종 문서에 첨부할 수 있는 Signature Maker랑 PDF 파일을 텍스트 및 워드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PDF Converter Master가 많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는 오늘부터 9월 24일까지 넉넉한 기간 동안 배포된다고 하며, 벡터 형식 아이콘 192종 묶음 패키지도 이번 번들과 같이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스택소셜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용 방법을 간단히 첨부했습니다.

무료 번들 패키지 구성품

WebDesign : FTP 클라이언트가 내장된 HTML 웹 사이트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ButtonDesign for Mac: 웹 사이트나 앱에 달 수 있는 각종 '버튼'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Shine: 사진에 섬광, 렌즈 플레어, 착색 효과 등을 적용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QuckResizer: 이미지의 크기를 변경해 주는데 특화된 앱입니다.
Signature Maker: 트랙패드로 사용자의 서명을 입력 받고 투명한 PNG 이미지로 만들어 문서 상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입니다.
PDF Converter Master: PDF 파일을 워드, 파워포인트, 이미지, 텍스트 파일 등 4가지 포맷 중 하나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SketchMee: 사진에 연필이나 펜으로 스케치 한 것 같은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PaintMee: 평범한 사진을 유화로 탈바꿈시켜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Photo Dazzle: 사진에 각종 특수 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Icons Express: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용 앱을 위한 '아이콘'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적용 방법

1. 이벤트가 진행 중인 스택소셜(StackSocial) 웹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The Mac Freebie Bundle 2.0 $0.00

2. 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Get It!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이미 스택소셜 아이디가 있는 분들은 SIGN IN 버튼을 누르시고,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CREAT ACCOUNT 버튼을 눌러 새 계정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4. 번들 패키지를 무료로 받기 위해서는 두 가지 미션을 완료해야 하는데, 하나는 스택소셜 트위터 계정을 팔로하거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해주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번들 패키지 광고 문구를 올리는 것입니다. 참고로 번들 패키지를 얻은 다음 앞서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올린 광고글을 삭제하거나, 팔로를 취소하더라도 라이선스를 돌려달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 ▼

5. 모든 절차를 완료하면 각 앱을 내려받을 수 있는 링크와 시리얼 번호가 적혀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참조
StackSocial - The Mac Freebie Bundle 2.0

관련 글
• 패러렐즈 8을 포함한 맥 앱 9종을 49.99불에 구매할 수 있는 StackSocial 여름 번들 패키지
• 어떤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는 1,000여종의 상용 서체를 무료로 내려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