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AppyFridays 번들 패키지 'MoneyWiz를 포함한 맥용 앱 3종을 만원 남짓에'

오랜만에 번들 패키지 판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맥용 소프트웨어를 저렴하게 판매해 오고 있는 AppyFridays에서 이번엔 맥용 앱 3개와 보너스 앱 하나를 묶은 미니 번들 패키지를 한화로 만원이 조금 넘는 10.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블로그에 소개하기 민망할 정도로 식상한 구성의 번들 패키지가 범람하고 있는데, 이번 번들 패키지는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맥용 개인 금전 관리(가계부) 프로그램 'MoneyWiz'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이패드용 앱을 닮은 정갈한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한국어 지원, 사용자의 피드백을 재깍 잘 반영하는 '부부' 개발자 등 칭찬할 만한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출시 후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것인데, 개인에 따라 금전 관리 프로그램으로부터 요구하는 부분이 다를 수 있으니 패키지 구매에 앞서 반드시 트라이얼 버전을 사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MoneyWiz를 제외한 나머지 앱은 구색을 맞추기 위해 그냥 얹어준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번들 패키지는 미국 시간으로 이번 주 금요일(29일)까지 판매된다고 합니다.

AppyFridays - Super Productive Bundle

 아래 이번 번들에 포함된 각각의 앱에 대한 소개나 데모 동영상을 첨부했습니다.



MoneyWiz (평상시 판매가: 26불)

굉장히 세련된 인터페이스를 갖춘 개인용 금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시선을 분산하는 디자인 요소와 잡다한 기능을 최대한 배제하고, 돈의 흐름에 최대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MoneyWiz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히 '보고서' 기능은 여러 가계부 프로그램 중에서 단연 발군입니다. 맥 버전과 데이터를 동기화할 수 있는 아이폰 버전과 아이패드 버전이 별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FastToggles (평상시 판매가: 10불)

애플스크립트나 터미널을 잘 다루지 못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여러 명령어를 각각의 응용 프로그램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독이나 런치패드 등에 올려뒀다가 필요할 때 원하는 기능을 하는 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앱이 일종의 토글 스위치처럼 작동하는 것이죠. 와이파이나 블루투스 장비 켜고 끄기, 파인더에 숨겨진 파일 표시하기, 데스크톱에서 아이콘 감추기, 볼륨 음소거와 시스템 재부팅 기능 등 총 15개의 '미니' 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미지원





mSecure (평상시 판매가: 20불)

웹사이트 로그인 정보, 신용카드 정보, 비밀노트 등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유용한.. 하지만 1Password와 많은 기능이 겹치는 불운(?)의 개인정보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아이클라우드나 드롭박스 통해 윈도, iOS, 안드로이드 단말기와 데이터를 동기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File2Folder (평상시 판매가: 7불)

번들 패키지 첫 구매자 1,000명에게는 File2Folder라는 폴더 정리 프로그램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사용자가 지정한 규칙에 따라 폴더 속의 수 많은 파일을 정돈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비슷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는 OS X 오토메이터를 사용하기 쉽도록 단순한 형태로 만든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
• AppyFridays 번들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