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아이튠즈(iTunes) 11.1 정식 버전 배포. '다운로드 링크'

iOS 7에 대응하는 아이튠즈 11.1 정식 버전이 공개됐습니다.

아이튠즈 11.1 베타 버전이 처음 나왔을 때 새로운 기능을 한 차례 정리한 적이 있는데, 정식 버전에서는 베타 버전에서 선보인 아이튠즈 라디오 기능에 더해 Genius 임의 재생 기능과 Podcast 개인 방송국 생성 기능 등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튠즈 라디오 기능은 미국 계정으로 접속할 때만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은 아이튠즈 11.1 정식 버전의 릴리스 노트입니다.

iTunes 11.1.0 버전의 새로운 기능

이 버전의 iTunes 는 다음 기능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주요한 새로운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 iTunes 라디오. iTunes 라디오는 몰랐던 음악을 발견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250개 이상의 방송국 중에서 선택하거나 좋아하는 아티스트나 노래를 통해 새로운 음악을 알아갈 수 있습니다. iTunes Match에 가입한 경우에는 iTunes 라디오를 광고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Genius 임의 재생. 음악 보관함을 새롭고 놀라운 방법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Genius 임의 재생을 선택하면 iTunes에서 잘 어울리는 노래가 바로 재생됩니다. 다시 클릭하면 새로운 다른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odcast 방송국. 이제 새로운 에피소드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는 즐겨 찾는 Podcast로 나만의 방송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방송국, 구독 및 현재 재생 위치가 iCloud를 통해 Podcast App으로 동기화됩니다.

iOS 7과 동기화. 이제 iTunes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동영상 등을 iOS 7이 설치되어 있는 장비에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제 iTunes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iPhone, iPad 및 iPod Touch와 App을 빠르게 구성 및 동기화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참고: OS X Mavericks를 사용하는 경우 이제 사용자의 책 보관함을 Mac용 iBook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OS X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버에 트래픽이 한번에 몰리면서 다운로드가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고 있는데 운영체제별로 설치 패키지를 받고 싶은 분들은 애플 홈페이지에서 추출한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iTunes 11.1 for Mac Download

iTunes 11.1 for Windows(32bit)

iTunes 11.1 for Windows(64bit)



관련 글
• 애플, '아이튠즈 클라우드' 버그 해결한 아이튠즈 11.1 베타 2 공개
• 애플, '아이튠스 라디오' 탑재한 아이튠즈 11.1 베타 1 공개 '어떤 부분이 바뀌었나'
• 애플, 대형 광고주 참여 속에 아이튠스 라디오 9월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