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매일 가격이 1불씩 올라가는 슈퍼스택 맥 번들 패키지. 'Pixa, xScope 포함'

할인 전문 사이트 스택소셜(StackScial)에서 맥용 소프트웨어 7종과 각종 디자인 리소스를 포함한 '슈퍼스택 맥 번들'을 오늘부터 판매합니다. 웹 디자이너와 앱 개발자를 노린 번들로 보이는데, 비단 해당 분야에 종사하지 않더라도 평소 블로그나 웹 사이트, 키노트 관련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분명 메리트가 있는 대박 번들 패키지입니다.

판매 방식이 기존과는 조금 상이합니다. 가격이 딱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매일 1불씩 야금야금 증가하는 방식입니다. 오늘은 35불, 내일은 36불, 내일 모레는 37불... 최대 50불까지. 따라서 오늘 구매하시는 분들이 번들 패키지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격입니다. 원래 시가 3천불에 육박하는 번들이라고 하는데, 다른 구성품은 차치하더라도 맥을 조금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들어보셨을 만한 xScope, Pixa가 포함되어 있는 등 근래 보기 드문 알찬 구성의 번들 패키지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구매해야 유리한 터라 번들 판매 소식 듣자마자 신속하게 포스팅합니다 :-)

SuperStack Mac Bundle

번들 구성품


xScope (평상시 판매가: 30불)

다른 앱이나 웹 사이트에 띄워진 그래픽 요소를 확대하거나, 면적, 길이 등을 픽셀 단위로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일종의 '디지털 눈금자' 프로그램입니다. 이 분야에 있어서는 맥용 앱 중에 최고라고 평가받고 있는데, 자체 기능 외에도 iOS 앱과 연동해 맥 화면 일부분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볼 수 있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맥하이스트 번들 패키지 이후 6개월 만에 번들로 돌아왔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ColorSchemer Studio 2 (평상시 판매가: 50불)

"메인 색상은 잡았는데 서브 색상은 무엇을 선택해야 하나?" 그래픽 작업을 할 때 겪게 되는 이러한 '색상 선택'의 스트레스를 경감해 주는 '색상환' 프로그램입니다. 화면이나 이미지에서 색상값을 추출하거나, 특정 색상과 잘 어울리는 다른 색상을 추천 받아 팔레트를 뚝딱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어도비 쿨러 사이트의 기능을 마치 앱으로 옮겨 놓은 것 같은데, 조금 더 다채롭고 세밀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Colorlovers.com과도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Corel Painter Lite (평상시 판매가: 69불)

코렐드로우로와 페인트샵 시리즈로 유명한 코렐(Corel)사에서 만든 페인팅 프로그램입니다. 번들 패키지에는 고급 기능이 없는 Lite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맥 앱스토어에서 파는 버전도 Lite 버전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CSS Hat (평상시 판매가: 30불)

포토샵 레이어 스타일을 CSS3 코드로 전환해 클립보드나 파일로 저장해 주는 포토샵 플러그인입니다. 저도 이번 번들을 통해 처음 접하는 생소한 플러그인인데, CSS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도 클릭 한 번으로 간단히 CSS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고 하며 더넥스트웹(TheNextWeb)과 맥앱스톰(MacAppStorm)의 리뷰에서 만점에 가까운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skEdit (평상시 판매가: 30불)

웹 저작 도구 Coda에서 '기름기'를 쫙 뺀 프로그램이라고 할까요. 루비, 콜드퓨전, 펄, HTML, PHP, SQL 등 소스코드 편집에 최적화된 텍스트 편집기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히 코드 구문 강조 기능, 탭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FTP/WebDAV 연동 기능을 갖추고 있어 웹사이트 제작 및 관리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맥업데이트에서도 별 다섯개 만점에 네 개를 받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Sublime Text파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Pixa (평상시 판매가: 25불)

종종 블로그에 올리는 이미지 리소스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여쭤보시는 분들이 계신데... 여기 그 해답이 있습니다. 이미지 리소스를 관리하는 용도에 있어서 최고봉 또는 끝판 대장 격인 맥용 소프트웨어입니다. 기본적인 스크린 캡처는 물론 강력한 이미지 소스 관리 및 분류 기능을 지원하며, 특히 라이브러리에서 이미지를 검색해내는데 있어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번 번들은 이 앱만 보고 구매하셔도 본전은 뽑으실 수 있습니다 :-)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Fumy (평상시 판매가: 20불)

'스모크' 효과라고 하죠? 추상적이고 매끄러운 '레이저 광선'을 브러시 칠하듯 간편하게 그릴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이나 다른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서 레이어로 붙일 수 있도록 투명 레이어를 포함한 PNG 또는 TIFF 포맷으로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Photoshop Design Templates (평상시 판매가: 125불)

팜플랫과 포스터, 명함, 로고, 버튼 제작에 이용할 수 있는 포토샵 템플릿 묶음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15 iOS App Templates (평상시 판매가: 75불)

앱 개발에 필요한 소스를 밑바닥부터 만들 필요없이, 실전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15개의 템플릿을 모아두었다고 합니다. 물론 번들에 포함된 다른 리소스와 마찬가지로 상업적인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and-Crafted Design Elements & Vector Artwork (평상시 판매가: 75불)

다양한 프로젝트에 활용할 수 있는 벡터 아트워크 묶음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500 Universial Web Icons (평상시 판매가: 75불)

500여개의 상용 아이콘 묶음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The Growth Hacker Bundle (평상시 판매가: 30불)

비지니스 분석과 운영에 관련된 10여가지의 웹 서비스를 제공하는 'Hacker Monthy' 구독권입니다. 각각의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2~6개월 동안 무료로 쓸 수있거나 25~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맛보기식 + 구색맞추기식 + 덤인것 같습니다. (이거 말고 앱을 하나 더 껴주지 하는..) 물론 각각의 서비스는 영미권에서 무척 인지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
SuperStack Mac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