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 무료] Picturesque 등 50불 상당의 맥용 앱 3종을 무료로!

종종 블로그에 소식 전해드리고 있는 소프트웨어 판매 사이트 'Paddle'에서 Picturesque, Nuggit, ClipBuddy 등 맥용 유료 앱 3종을 공짜로 나눠주고 있습니다. 특히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Picturesque는 애플 디자인 어워드 수상 경력과 맥월드에서 5점 만점에 4.5 평점을 받는 등 활용성과 완성도가 굉장히 높은 앱 중의 하나입니다.

이번 무료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일까지 이틀 동안만 진행된다고 하니 늦지 않게 받으시길 바랍니다. 각 앱의 소개 이미지 아래 있는 버튼을 눌러 Paddle로 이동하신 후 페이지 우측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에 이번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다운로드 링크와 라이선스가 발급되는 방식입니다.


Picturesque (평상시 판매가: 9.99불)

평범한 이미지를 클릭 몇 번으로 아주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메인 윈도우에 이미지를 끌어넣으신 후 일련의 버튼을 통해 원근감과 반사광, 그림자, 원형 모서리, 테두리 효과를 이미지에 입히고 파라미터 값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평소 자주 사용하는 효과는 프리세트로 등록해 수시로 불러올 수 있으며, 복수의 이미지를 저장할 때 크기와 파일명 등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합니다.(파일을 저장할 때 나타나는 대화상자에 관련 옵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사용해보세요~ 

Download Picturesque


Nuggit (평상시 판매가: 9.99불)

skEdit 기반의 텍스트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PHP, ASP, Python, SQL, 애플스크립트 등 폭넓은 언어 영역에 대한 문법형식 색상화 기능을 지원하며, 코드를 임시로 숨길 수 있는 폴딩 기능과 자동 완성 기능, 코드 스니펫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Download Nuggit


ClipBuddy (평상시 판매가: 29.99불)

맥을 사용하면서 command + c 단축키로 복사하는 모든 텍스트와 이미지를 보관함에 저장해 놨다가 다시 재사용할 수 있게해주는 클립보드 매니저 프로그램입니다. 메뉴 막대와 일반 윈도우에서 클립보드 저장 내역을 모두 관리할 수 있어 한 쪽에 특화된 프로그램보다 유용성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command + j 단축키로 클립보드 히스토리 윈도우를 띄울 수 있습니다.

Download ClipBud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