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맥앱 11종으로 이뤄진 스택소셜 번들 패키지. '빨리 살 수록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2014. 1. 29. 19:37    작성자: ONE™

스택소셜에서 11개의 맥 앱으로 구성된 번들 패키지를 정상가보다 9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패러렐즈 같은 유명 앱이 포함된 대박 번들은 아니지만, CameraBag 2, MacX Video Converter, SnagIt for Mac, Boom 등 꽤나 인지도 있는 앱이 대거 포진해 있습니다.

판매 방식은 험블번들 인디게임 패키지처럼 다른 구매자가 지불한 '평균가' 또는 그 이상의 가격을 입력하면 11개의 앱이 고스란히 따라오는 방식입니다. 블로그를 자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익숙한 방식일 텐데요, 블로그에서 자릴 비운 사이 판매가 시작돼 초기보다 가격이 오른 상태이지만 구성이 준수해 현재 가격인 9.xx불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가격인 것 같습니다. 아울러 번들 구매시 지급한 금액의 10%는 차일즈 플레이나 세계야생생물기금(WWF), 크리에이티브커먼즈(CC)를 후원하는데 쓰인다고 합니다.

StackSocial - Name Your Own Price Bundle

번들을 무작정 구매하기보다는 평소 필요로 했던 앱이 포함돼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보신 후 현명한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번 번들에 포함된 앱의 간략한 소개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구매 전 시험판을 미리 써볼 수 있습니다.

SnagIt for Mac (평상시 판매가: 50불)

캠타시아로 유명한 테크스미스사가 개발한 맥용 화면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전체 화면 갈무리, 일부 영역 갈무리 같은 기본적인 캡처 기능은 물론 맥에서는 드물게 '스크롤 캡처'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웹 사이트나 문서의 일부분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아도 자동으로 스크롤이 이뤄져 모든 영역을 캡처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또 스크린샷 캡처 뿐만 아니라 동영상 녹화도 가능하며, 주석 관련 기능도 잘 구비돼 있는 수작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Flux 4 (평상시 판매가: 140불)

RapidWeaver, DreamWeaver와 유사한 웹 저작 도구입니다. RapidWeaver가 미리 준비된 템플릿을 이용해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방식이라면, Flux는 처음부터 소스를 직접 입력하는 샌드박스형 웹 저작 소프트웨어입니다. Web 2.0 이나 AJAX, HTML5 등 최신 웹 기술을 비교적 손쉽게 웹 페이지에 적용할 있는 점이 Flux의 장점입니다. 앱 자체 완성도는 우수하지만, 메뉴얼 지원이 조금 부실하며 제작사가 번들 판매에 혈안이 돼 이런 저런 번들 패키지에 너무 자주 등장하는 것이 흠이라면 흠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Jump Desktop (평상시 판매가: 30불)

RDC와 VNC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원격 데스크톱 접속 프로그램입니다. iOS 버전은 시장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비교적 출시가 늦은 데스크톱 버전은 딱히 이렇다할 사용자층이나 입지를 갖추고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앱 완성도나 기능은 딱히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MacX Video Converter Pro (평상시 판매가: 50불)

자막 삽입과 유튜브 다운로드, 웹캠 녹화 같은 다양한 부가기능과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동영상 인코딩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 방법도 직관적이며, 또 여러 기기의 미리설정(preset)이 준비돼 있어 초보자도 쉽게 인코딩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만, 다이렉트 스트림 카피를 지원하지 않는 것과 번역기를 돌린 듯한 어색한 한국어 번역, 또 맥앱스럽지 않은 다소 촌스런 디자인의 생김새는 앱의 완성도를 떨어뜨리는 요소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Tunes Cleaner (평상시 판매가: 30불) 

아이튠즈 보관함에서 중복된 항목을 삭제하고 온라인 서버와 연동해 누락된 앨범 커버나 음악 태그를 자동으로 입력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Boom for Mac (평상시 판매가: 7불)

맥의 볼륨을 최대로 올렸는데도 음량이 시원치 않을 때 음량을 부스트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인코딩 문제로 동영상의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맥으로 파티를 즐길 때 소리를 맥이 지원하는 이상으로 크게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음량 보강 기능 외에도 아이튠즈뿐만 아니라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재생하는 소리에 이퀄라이저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개발자로부터 한국어 번역 의뢰가 들어와 관련 작업을 마쳤는데, 조만간 배포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Mariner Write (평상시 판매가: 50불)

메뉴 가지수를 늘리기 보다는 단순한 글쓰기 환경에 주력한 맥용 워드프로세서입니다. 하지만 Byword와 Pages 사이에서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 들어 크게 추천해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실제로 같은 제작사에서 만든 MacJournal에 비해 인지도나 완성도가 매우 떨어지는 편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Camera Bag 2 (평상시 판매가: 20불)

애플이 선정한 2012 맥 앱스토어 베스트 애플리케이션 2위를 차지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단순하지만 포토샵, 애퍼처같은 전문 사진 편집 프로그램의 핵심 기능이 카테고리별로 잘 갖춰져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유사 앱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완성도가 자링이며, 1년 전에 한 차례 번들로 판매된 것을 제외하면 할인 이벤트가 매우 드물어 이번 번들의 꽃이라 불릴만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Chronicle 5 (평상시 판매가: 15불)

매달 또는 비정기적으로 납부하는 각종 요금고지서를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금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요금청구서 고지일을 앱에 입력하면.. 아마 맥을 사용하시는 동안은 요금고지서 청구일이 언제인지 까마득하게 잊으셔도 될 정도입니다. 또 요금고지서에 대한 각종 통계 자료(누적 지출, 요금 변동사항 등)를 그래프 형식으로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것을 주요 기능으로 삼고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Folx Pro (평상시 판매가: 20불)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입니다. 다중 접속 및 분할 다운로드를 통해 웹 브라우저로 파일을 내려받는 것 보다 더욱 더 빠른 속도로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반대로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해 다른 작업에 끼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외 예약 다운로드와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특정 확장자를 가지는 파일에 태그를 달거나 특정 폴더에 저장하는 부가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Elite Keylogger Pro (평상시 판매가: 50불)

사용자의 키보드 입력을 감지하고 저장하는 키로거(KeyLogger)입니다. 클립보드 데이터나 감지한 키스트로크 데이터를 매시간 이메일로 자동 전송하는 기능과 스텔스 모드를 지원하는데, 맥을 훔쳐간 도둑을 잡아내는 보안 프로그램이나 가족이나 친구의 맥을 해킹을 위한 도구 등 사용 목적에 따라 양날의 검이 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
StackSocial - Name Your Own Price Bundle

    
  1. Blog Icon
    린처리

    오우 무사한 모습을 보게 되서 한없이 기쁩니다 One님!

  2. 이런... 이래저래 걱정한 분들이 정말 많으셨나 보군요;;
    영문 모르는 분이 보면 족히 두달은 넘게 자리 바운줄 오해하시겠다는... ㅠ.ㅠ

  3. Blog Icon
    anfenee

    one님 반가워요~ 킵했던 글을 한 번에 포스팅 하셨네요~~

  4. 맥북 쓰는 것도 오랜만이고, 장문의 글을 적는 것도 오랜만이라
    머리가 약간 어벙벙합니다. 빨리 컨디션을 회복해야 할 텐데..

  5. Blog Icon
    매일방문자

    어능 정도의 공백기간이 무색하게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한명의 구독자로써 기쁩니다.ㅋ
    헌데, 혹시 메뉴바에 보이는 메뉴들 중 윈도우의 시작메뉴처럼 로그인과 동시에 시작하는 프로그램등은 따로 컨트롤 할수 없나요?
    좀 찾아보긴했는데 관련글같은건 못 찾겠더군요, 올ㅋ 사전같은것이 처음부터 시작 되는것을 끄고 싶은데
    앱 자체에 기능이 있는것도 있지만 없는것들은 컨트롤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ㅋㅋ 한번 블로깅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6.  > 시스템 환경설정 > 사용자 및 그룹 패널에 들어가 창 가운데 "로그인 항목"을 클릭한 불필요한 앱을 제거하시면 됩니다 :-)

  7. Blog Icon
    매일방문자

    아 이 간단한것을 못찾고 헤멨었네요.. ㅋ
    환경설정부터 다시 둘러봐야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8. Blog Icon
    airzepo

    현명한 소비를 해야건만...
    이번에도 여지없이 충동구매를 해버렸네요.. ㅠㅠ
    이놈의 지름신이란

    또 앱이 쌓이기만 합니다

  9. 요망하시네요.... 기다리게 하다니... (!)

  10.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ㅎ_ㅎ

  11. Blog Icon
    서은성

    와우 1.34불이면 진짜 거저네요...ㅠ

  12. Blog Icon
    Epip

    추후에 업데이트도 지원되나요??

  13. 따로 추후업데이트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 대부분 지원합니다. 다만, 메이저버전 업데이트의 경우엔 유료일 가능성이 매우 높죠.

  14. Blog Icon
    greenpoet

    프랑스에서 거주 중인데, 기숙사에서 토렌트를 막아 놓아서 토렌트 클라이언트 용으로 쓸 수 있다고 해서 혹시나 하고 folx를 보고 구매했는데 이번 3 버전 부터는 토렌트 클라이언트 기능이 빠졌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들어가보니, 기능이 추가 될 예정이라네요.

  15. Blog Icon
    대봉

    토런트 포트가 막혀 있으면 클라이언트와 상관 없이 사용이 어려울 텐데요.

    Baidu 클라우드처럼 seed 파일을 업로드하면 클라우드 전체를 검색해서 해당 파일을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해 둔 것이 발견될 경우 http로 다운로드하게 해 주는 방식은 가능합니다만.

  16. Blog Icon
    율러미

    stacksocial 사이트 결제 막았다고 카드사에서 전화왔어요. 누가 카드 도용해서 앱결제하고 했나봐요. 초보가 이런거 첨하는데, 거절되니...당황하셨네요(?). 초보 우짜라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