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라이프

조촐한 블로그 이벤트... 스타벅스 텀블러 '베트남'

오랜만에 조촐한 이벤트도 하나 열어봅니다.

블로그 구독자분들에게 선물로 드리려고 베트남에서 한국으로 넘어 올 때 스타벅스 텀블러를 잔뜩 사왔습니다. 커피 생산량 세계 2위 국가답게 커피 소비도 엄청난 곳이었는데, 스타벅스도 비교적 최근에 베트남에서 운영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가 아니더라도 워낙 커피 마실 때가, 그것도 무척 맛있는 커피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데가 많아 현지인에게 큰 인기가 없는 편이지만 고향의 맛(?)을 찾는 미국인들의 발길은 끊이질 않았습니다. 아무튼, 일본이나 미국, 유럽 도시 이름이 박힌 텀블러는 시중에 흔한 반면 Vietnam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텀블러는 희소성이 있다고 하는데, 혹 텀블러를 모으는 분이 계시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월요일) 밤 9시에 이 글에 선착순으로 댓글을 달아주신 네 분을 선정해 텀블러를 보내드립니다. 택배비도 제가 부담합니다. (다만 해외 계신 분들에게는 보내드릴 수 없다는 점 미리 양해 말씀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실 때는 비밀 댓글 상자에 체크해 주시기 바라며 이메일 주소도 같이 적어주세요. 댓글에 21:00 타임스탬프가 달린 첫 네 분이 당첨자입니다. 백투더맥 이벤트에 한번이라도 참가해 보셨던 분들이라면 방법을 잘 아실 듯 합니다.

그럼 정시에 댓글 달기 달인이 누구일지, 누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