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라이프

[발표] 한컴오피스 맥용 한글 2014 나눔 이벤트

백투더맥 블로그를 구독하고 계신 안광운(KUAHN)님이 블로그 운영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한컴오피스 한글 2014 for Mac>을 3 카피나 보내주셨습니다. 그것도 최대 3대의 맥에 설치할 수 있는 'MLP 에디션'인데, 금액으로 따지면 20만원이 넘는 큰 선물입니다.

혼자 감당하기에는 조금 벅찬 선물인데다 이미 한글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어 '나눔 이벤트' 형식으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모두 나눠드리려 합니다.

이벤트 신청 방식

오늘부터 3월 19일 수요일 오후 6시까지 성함이메일 주소, 백투더맥 블로그 응원 메시지를 이 글에 '비밀 댓글'로 달아주신 분 중 세 분을 추첨해 라이선스를 보내드립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반드시 mac.com, me.com 또는 icloud.com 이여야 한다는 조건을 달겠습니다. 또 한 분당 한 번만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예시) 홍길동, hongkildong@me.com, 영원하라 백투더맥이여!

당첨자 선정 방식

댓글 순서대로 번호를 매긴 후 19일 당일 랜덤으로 번호를 추출해 당첨자를 가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중복 신청 등 어떤 식으로든 부정 행위가 발견되면 당첨을 무효화하겠습니다. 가급적이면 공정하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은 마음에 내건 조건이니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이 되신 분께는 당일 저녁 포장을 뜯어 이메일로 시리얼 번호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원하시면 착불 조건으로 택배 배송도 가능합니다.

그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안광운(KUAHN)님을 비롯해 블로그 운영에 알게 모르게 큰 도움을 주고 은혜를 베푸는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발표

먼저 발표가 늦어 양해 말씀드립니다. 2000명 가까이 신청해 주셔서 댓글 번호 매기는 데만 3시간 반... ㅠ.ㅠ

정확한 응모 댓글 개수는 1,921개이며 이중 125개는 댓글을 남기실 때 버튼을 연달아 눌러 남겨진 중복 댓글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icloud.com, @me.com, @mac.com 이 주소로만 메일을 남겨 주실 것을 부탁드렸는데, '애플 계정'으로 오해하셨는지 애플 계정에 연결한 @naver.com이나 @gmail.com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신 분이 계십니다. 정리의 편의를 위해 추첨 목록에는 일단 포함시켰지만 규칙은 규칙이니 최종 선정에서는 제외했습니다. 실제로 당첨자 세 분 중 한 명은 @naver.com 계정을 사용하셔서 한 차례 추첨을 다시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1,716명으로 대상으로, 즉 600대 1의 경쟁을 뚫고 당첨되신 행운아는…

한철용님 h820***@icloud.com
김관우님 neoa***@me.com
김태환님 compl***@icloud.com

세 분이십니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페이스타임(!)이나 이메일로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 후 상품 전달토록 하겠습니다. 신청자가 너무 많아 아차상도 추가로 마련했습니다. 다음 세 분께는 아이튠즈 기프트카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김성민님 stud***@me.com
이의찬님 empa***@icloud.com
하성준님 nast***@me.com

워낙 떨어지신 분이 많으셔서 의미 있는 이벤트 열어놓고도 아쉬운 마음이 더 큽니다. 다음에 또 좋은 내용의 이벤트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NE™


관련 글
• 블로그 이벤트... 스타벅스 텀블러 '베트남'
• 백투더맥 블로그 2013 연말결산 이벤트
• 앱 나눔 이벤트 → 1Password, Fantastical, MacHider, Parallels Access...
• 패러렐즈 데스크톱 9 정식 라이선스 나눔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