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 KMUG 매거진 6월호가 종이책으로 발행되었습니다.

지난 한해동안 iOS용으로 애플 관련 매거진을 발행해온 케이머그에서 이번 달부턴 종이 잡지도 발간한다고 합니다.

저도 지난 1월부터 기사를 기고하고 있어 인연이 깊은 곳이죠. 요즘 출판시장이 굉장히 어려운 상황인데다 맥마당이 폐간된 이후로 이렇다 할 애플 관련 잡지가 없었는데 이렇게 케이머그 잡지로 애플과 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어 무척 반갑습니다. 무료로 발간 중인 iOS 버전과는 다르게 권당 7,900원에 판매 중이며, 온라인 서점과 국내 대형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맥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두루 관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정보도 가득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25,000원 상당의 맥컬리 아이폰 5/5s 케이스도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구매를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잡지값보다 사은품이 더 비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혜택입니다. 케이머그 종이 잡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처는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iOS 버전은 아이튠즈에서 무료로 내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맥 사용자들에게 알찬 정보 전달하는 장수 매거진으로 거듭나길 기대해 봅니다.







참조
KMUG 매거진 6월호가 종이책으로 발행되었습니다.

관련 글
• 소셜 뉴스 매거진 '플립보드'의 추천 콘텐츠로 등록된 Back to the Mac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