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인기 자료수집 및 관리 프로그램 'Together 3' 반값 할인. iOS 컴패니언 앱도 출시

DEVONThink와 함께 맥에서 자료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Together 3'가 평소의 절반 가격인 19.99불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Together는 노트∙문서∙이미지∙동영상 및 웹 페이지 등 포맷은 다르지만 연관성 있는 자료를 한데 수집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개인 데이타베이스 프로그램입니다. DEVONThink와 항상 비교 대상에 오르는 앱인데, 상대적으로 기능의 다양성은 떨어지지만 디자인과 인터페이스에 있어서만큼은 Together가 조금 더 낫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가입니다. 그러면서도 자료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핵심적인 기능을 거의 다 지원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용도로 활용하는 사용자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 기능 중에서도 특히 태그와 레이블, 스마트 그룹, DEVONThink의 Sorter에 대응하는 Shelf 기능이 무척 잘 갖춰져 있고, 이번에 iOS 컴패니언 앱이 출시되면서 경쟁 프로그램의 최대 약점으로 꼽히는 맥-iOS 간의 데이터 연동에서도 상당한 강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 보관함을 통째로 잠글 필요 없이 개개의 파일을 암호화해서 저장할 수 있다는 것도 여러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반면에 자료를 수집하는 것만큼 중요한 '검색' 기능은 아무래도 이 바닥 최강자 DEVONThink 보다는 한 수 아래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상대적으로 검색 수식이 빈약하고, 자료가 많아질수록 검색 속도가 눈에 띄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트라이얼 버전을 내려받아 DEVONThink와 직접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iOS 컴패니언 앱(9.99불)이 나온 것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상당히 유용하고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인 만큼 관심이 있는 분은 서둘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맥 앱스토어 버전의 경우 드롭박스 외에도 아이클라우드를 통해 iOS 컴패니언 앱과 보관함을 동기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샌드박스 정책 때문에 몇몇 기능은 별도로 제공되는 스크립트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19.99



참조
Reinvented software - Together for iPad and iPhone 1.0
Together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