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팁

→ "현재 사용하고 있는 OS X 소프트웨어, 요세미티에서 잘 돌아갈까?" 호환성 체크 사이트 'RoaringApps'

'RoaringApps' 사이트가 기지개를 켜며 다시 으르렁대기 시작했습니다.

RoaringsApps는 OS X과 응용 프로그램의 호환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와 보고로 업데이트가 이뤄지는데, 한동안 사람들의 관심에 멀어졌다 이번에 OS X 요세미티 공개 베타 프로그램이 시작하면서 점차 생기가 돌고 있습니다. 

1Password ∙ Day One 등 눈에 익은 프로그램은 벌써 호환성 목록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당장은 조금 부실하지만, 이대로 방문자의 참여가 계속 이어진다면 OS X 요세미티 정식 버전이 등장할 즈음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으리라 예상합니다. 그리고 주로 영어권 사용자가 접속하는 사이트이다 보니 국산 프로그램은 거의 전무하다시피하지만, 방문자도 간단한 가입 절차 후 호환성 리포트를 제출할 수 있으므로 마음만 먹으면 국산 프로그램도 얼마든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잘 북마크해두셨다 나중에 요세미티를 설치할 때 호환성을 확인하는 자료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링크
RoaringsApps

관련 글
• 현재 사용하고 있는 OS X 소프트웨어, 마운틴 라이언에서는 잘 돌아갈까?
OS X 요세미티 DP 버전에서 정상 작동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 리스트
• 애플, OS X 요세미티 공개 베타 프로그램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