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오늘 눈여겨 볼만한 일시 무료 ∙ 반값 할인 맥용 소프트웨어 모음

맥 앱스토어 할인 품목


Who's On My WiFi (무료 출시)

현재 공유기에 어떤 무선 장비가 연결되어 있는지, 외부인이 무선공유기를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지 실시간으로 스캔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접속 여부를 알고 있는 기기는 태그나 이름을 달아 외부 기기와 구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는 공유기 관리 페이지가 앱 형태로 되어 있다고 볼 수 있는데, 상대적으로 접근이 간편하다는 점이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iDropCopy (0.99불 → 무료)

사용자의 드롭박스 계정을 이용해 여러 기기로 클립보드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여타 프로그램에 비해 완성도나 디자인은 살짝 떨어지지만, 아이클라우드에 비해 좀 더 안정적이라고 평가받는 드롭박스를 지원하는 점이 장점입니다. iOS 버전은 이번에 무료로 풀리지 않았고 0.99불에 별도로 판매 중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Kcals Calorie Counter (1.99불 → 무료)

사용자의 성별과 나이, 체중에 따른 일일 권장 칼로리를 보여주고, 목표 체중과 다이어트 기간을 입력하면 하루에 얼마 만큼의 칼로리를 더 먹거나 줄여야 하는지 보여주는 체중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그날그날 섭취한 요리와 운동량에 따라 칼로리를 합산해주고 그래프로 보여주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잘 만든 프로그램으로 보이지만,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인터페이스가 다소 산만하고 음식도 서양식 위주라 한국인 식생활에 적용하기 다소 불편하다 것이 단점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Recorder Pro (4.99불 → 무료)

초창기 iOS의 음성메모를 보는 듯한 인터페이스의 녹음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 녹음된 파일을 AAC 또는 MP3 등으로 저장할 수 있고, 목록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 편의성을 키웠습니다. 간단히 사용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Skip Tunes (2.99불 → 무료)

메뉴 막대를 통해 아이튠즈는 물론 스포티파이∙Rdio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팝업 메뉴는 별도의 창으로 분리하여 데스크톱 화면에 앨범 사진을 띄우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단축키 지원과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돋보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반값 할인 품목


TuneUp (39.99불 → 19.95불)

아이튠즈와 연동하여 노래의 태그와 앨범을 자동으로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서양 음악을 자주 듣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앱으로 정평이 나있죠. 예전에 블로그를 통해서도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 버전 3로 소프트웨어가 판올림하면서 기능과 인터페이스가 "똥망스럽게" 변했다는 악평을 받다가 결국 올해초 운영난으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는 사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원들이 회사를 인수하고 다시 버전 2를 개량한 소프트웨어를 내놓는 등 옛 명성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중입니다. ➥ 관련 글

View in StackSocial $19.95


TextExpander (34.99불 → 16.99불)

많은 분이 이미 사용하고 계시거나 그 이름 정도는 들어봤을 맥용 상용구 프로그램입니다. 백투더맥 선정 추천 프로그램 100 포스트와 블로거에게 추천하는 맥용 프로그램 포스트 등 블로그를 통해서도 이미 여러차례 소개해 드린 바 있습니다. 다양한 사용법 중에서도 특히 자주 사용하는 글귀나 코드 등을 미리 저장해 놨다가 필요할 때 간단히 불러낼 수 있어 빠르고 효율적으로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평소 자주 틀리는 철자를 바로잡는 용도로도 응용할 수 있습니다. OS X에도 비슷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만, 더욱 세부적인 구성 옵션을 제공하고 방대한 스니펫을 카테고리로 정돈∙검색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 우수한 편입니다.

View in StackSocial $16.99



참조
• 아이튠즈 태그 정리앱 'TuneUp' 운영 재개... '문제 많던 버전 3도 완벽히 쇄신해 내놓겠다'
2014년에도 함께할 맥 블로거의 필수 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