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 레티나 아이맥 홍보에 사용된 '폭포' 월페이퍼 다운로드

현재 애플 웹사이트의 제품 소개 페이지를 접속하면 레티나 5K 아이맥의 장점을 극대화해서 보여주는 폭포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깎인 거대한 절벽의 한가운데에서 시원하게 폭포가 쏟아지는 장면인데요, 페이지를 아래 스크롤하면 만세를 한 사람이 점차 사라지면서 레티나 아이맥이 화면 아래에서 짠 하고 나타나는 스크롤줌 효과가 입혀져 있습니다. 흥미롭기도 하거니와 보고 있으면 그 압도적인 스케일에 입이 떡 벌어지는데요, 레티나 아이맥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한번 구경이나 해보라며 방문자에게 유혹의 손길을 뻗치고 있습니다.

다만... 당장은 지갑이 가벼워 레티나 아이맥을 구매할 수 없는 분은 이 폭포 사진이라도 월페이퍼로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레티나 아이맥 홍보에 사용된 '폭포' 월페이퍼가 데비안아트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애플 웹사이트에서 추출한 사진인 것 같은데 파일 크기가 무려 7.6MB에 달하는 5K 해상도의 월페이퍼는 물론이고, 2560x1440, 아이패드, 아이폰 등 여러 기기의 해상도에 맞게 잘 재단되어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한 가운데 있는 사람이 없는 버전도 같이 첨부한 링크에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View in Devian Art

5K Waterfall Wallpaper No Human



참조
Devian Art - Apple October 16 Event 5K Wallpaper

관련 글
OS X 요세미티와 환상의 어울림을 보여주는 월페이퍼 30선
OS X 요세미티 DP6 버전에 포함된 새로운 월페이퍼 이미지 4종
애플 홈페이지 속에 감춰진 맥 30주년 기념 아이콘 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