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인기 화면 분할앱 'Divvy' 역대 최저가 할인 판매 (13.99불 ▸ 1.99불)

업데이트: 5개월만의 할인 판매로 인한 RSS 재발행

창크기 조절 또는 화면 분할 기능으로 잘 알려진 'Divvy'가 맥 앱스토어에서 평소보다 무려 85%나 저렴한 가격인 1.99달러에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맥용 창크기 조절 유틸리티 중에서 폭넓은 사용자화와 빠른 조작감이 일품인 Divvy는 개인적으로도 맥을 새로 구매하거나 OS X을 재설치할 때 가장 먼저 설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이런 제 경험을 바탕으로 "백투더맥 선정 올해의 맥용 프로그램", "블로거에게 추천하는 맥용 프로그램" 등 여러 포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또 강력히 추천해 드린 바 있습니다.

 

물론 이미 같은 카테고리에 속하는 Moom이나 Window Tidy, Cinch, Better Snap Tool 등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굳이 기존의 사용 패턴을 버려가며 기능이 중복되는 Divvy를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각기 장단점이 다르고 특징으로 내세우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조금 더 경쾌한 느낌으로 창의 크기를 조절하고 배치하고 싶은 분이라면 역대 최저가로 앱을 장만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로 보입니다.

관심 있는 분은 트라이얼 버전을 미리 사용해 보신 후 구매를 고려해 보세요.

View in Mac App Store $1.99



링크
Divvy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2014년에도 함께할 맥 블로거의 필수 앱
Back to the Mac 선정 - 올해의 추천 맥용 프로그램 10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