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애플 무선 키보드와 매직 트랙패드를 결합시킬 수 있는 독특한 제품들

어차피 땔래야 땔 수 없는 관계인 애플 무선 키보드와 매직 트랙패드, 이 둘을 아예 붙여 놓고 쓰는 것은 어떨까요? 

실제로 판매 중인 기발한(?)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TwelveSouth MagicWand $29.99

이런 형태의 제품 중 시중에 가장 먼저 나온 제품이고 애플 전문 액세서리 업체가 만들어 맥 사용자들에게 가장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제품 조립이 간단하고 조립 후 무게도 가장 가볍지만 플라스틱으로 만든 제품 치고는 부담스러운 가격이 단점입니다. 

➥ MagicWand 공식 홈페이지




Clique Henge Dock $24.95

맥북을 세로로 세워서 쓸 수 있는 헨지 닥(Henge Dock)제품으로 유명한 Clique가 만든 제품입니다.  맥 액세서리 전문 업체가 만든 제품답게 디자인과 마감이 뛰어난 편입니다. MagicWand에 이어 후발 주자로 나온 제품이라 가격도 경쟁력있게 책정되었습니다. 



➥ Henge Dock 공식 홈페이지


hekseskudd 원목 트레이 $139

왠지 아버지께 드리고 싶은 이 제품은 캐나다 원목을 깎아 만든 제품답게 무게와 가격이 상당한 편입니다. 기즈모도(Gizmodo)에서도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키보드와 트랙패드 밑에 수납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독특합니다.

애플 리모트 추가형 $159

➥ hekseskudd 공식 홈페이지


Track Board $24.99 (호주 달러)

호주의 한 업체가 아크릴판을 레이저로 가공해 만든 모델로 무게가 가볍고 트랙패드와 키보드의 위치를 필요에 따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것이 장점인 제품입니다. 

Track Board 공식 홈페이지


Magic Lapdesk $69.99


왠지 사고싶은 마음이 안 드는 이 제품은... 자세한 소개는 생략합니다; 왠지 유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디자인같습니다... 


Magic Lapdesk 공식 홈페이지


BulletTrain eXpress $79.99

첫 두 사진은 '시제품'이고 뒷 두 사진이 실제 판매되는 제품 사진입니다. 울트라나브(Ultranav) 처럼 마치 맥북프로의 하판만 따로 때 낸듯한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현재 은색 제품만 판매하고 있는데 이번 가을부터 9가지 색상이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 BulletTrain eXpress 공식 홈페이지

어떤 제품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