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오늘 눈여겨 볼만한 일시무료 앱 모음... 스포츠 작전판, 페이스북 메신저, 번역기 외


CoachBase (9.99달러 → 무료)

학교 스포츠 동아리나 지역 스포츠 클럽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툴이 될 것 같습니다.

전술판이라고 불러야 할지, 전략판이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지만 농구에서부터 축구, 야구에 이르기까지 20가지 이상의 스포츠를 지원하는 보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네, 스포츠 경기에서 코치나 감독이 선수들에게 전략을 설명할 때 쓰는 바로 그 판때기입니다. 특이한 점은 시간 순으로 각각의 말(포지션)을 드래그하여 위치를 지정하면, 마치 실시간 중계를 보는 것처럼 말을 이동시켜줍니다. 원래 iOS 으로 먼저 개발되었는데, 계정을 생성하면 앱 내에서 생성한 전략을 아이패드 등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iOS 버전과 OS X 버전 모두 무료 배포 중입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Intelligent Notes (9.99달러 → 무료)

군더더기 없는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일종의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몽환적인 배경음악과 타자기를 모방한 소리를 재생해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주고, 또 잔잔한 글쓰기에 집중할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창 왼족 편에 커서를 가져가면 앱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기능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글쓰기에 집중할 수 있는 앱으로 유명한 OmmWriter와 매우 흡사한 편인데, 창크기를 조절하는 부분이나 완성도에 있어 조금 미흡한 느낌이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간편 번역기 (0.99달러 → 무료)

32가지 언어를 지원하는 번역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번역할 문장을 텍스트 필드에 입력하고 번역 단추를 누르면 그에 맞는 언어로 바꿔줍니다. 번역 결과가 단어의 나열에 따른 직역에 가까워 보이고,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불가능 하다는 점에서 큰 매력은 없지만, 독립된 형태의 번역기를 원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사용해 볼 만합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Secret Photo (2.99달러 → 무료)

남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사진을 암호화하여 안전하게 보관해 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진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할 수 있고, 또 각각의 카테고리 별로 서로 다른 PIN 번호를 지정할 수 있게 한 점이 눈에 띕니다. 이쪽 카테고리에서는 MacHider가 정갈한 인터페이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지만, 무료로 가볍게 쓸 수 있는 솔루션을 찾으신다면 이 앱이 유용할지도 모르겠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Chat Heads (앱 내 구매 항목 2.99달러 → 무료)

iOS용 페이스북 앱에서 채팅 기능을 고스란히 가져온 듯한 깔끔한 페이스북 메신저 프로그램입니다.

앱을 실행하면 화면 한켠에 조그마한 단추가 나타나 대화상대 목록이나 대화창을 접었다 펼 수 있습니다. 단추가 거슬릴 때는 화면 밖으로 치워두거나 트랙패드 스와이프 제스처로 위치를 옮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기존의 대화내역을 불러오거나 이모티콘 등은 앱내 구매 항목으로 묶여 있었는데, 현재 무료로 모든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으니 필히 내려받으시기 바랍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참조
• 맥용 페이스북 메신저 'Goofy'
• 맥 OS X에 누구도 절대 열어볼 수 없는 나만의 비밀 저장소 만들기
• 맥에서 쉽고 빠르게 은밀한 폴더를 숨기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