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앱 런처 '알프레드' 출시 5주년 기념 15% 할인 이벤트

작년 이맘 때 알프레드 출시 4주년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 어느덧 1년이 흘러 출시 5년째를 맞았습니다.

다른 분들은 거울을 보면 시간의 흐름을 느낀다던데 저는 이런 소식을 반복해서 올릴 때 시간이 참 빨리도 흘렀음을 실감합니다.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는 것은 작년과 동일하지만 할인폭이 더 늘어났습니다. 작년 행사은 할인율이 10%였는데, 올해는 15% 더 저렴한 가격에 알프레드 파워팩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7파운드 상당의 싱글 라이선스는 14.45파운드(약 22,000원)로 가격이 내려갔고, 27파운드 상당의 패밀리 라이선스는 22..95파운드(약 39,000원)에 세일 중입니다. 또,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메가 서포터 라이선스도 정상가보다 8천원 가량 저렴한 4.6만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없이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파워팩을 주문하면 오롯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프레드 파워팩은 번들이나 특별한 할인 행사가 없는 것으로 유명한데, 1년에 단 한번뿐인 유일한 할인 행사이므로 알프레드 구매를 고려하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행사는 영국 시간으로 3월 2일 월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알프레드를 처음 접한 날부터 시간이 참 많이 흘렀고 맥 소프트웨어 환경도 많이 달라졌지만, 여전히 알프레드는 제가 맥을 쓰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입니다.



링크
Alfred - 5 years old and 15% discounted!

관련 글
'알프레드(Alfred)' 출시 4주년 기념 경품 추첨 및 파워팩 할인 이벤트
알프레드 워크플로(Alfred Workflow) 어디서 받아야 할까?
알프레드와 OS X 요세미티
알프레드 리모트(Alfred Remote)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