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인기 암호 관리 앱 '1Password' 전제품군 30% 할인 이벤트

'1Password' 전 제품군이 오늘 30%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이제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많은 맥 유저들의 입에 자주 오르내리는 암호 관리 프로그램이죠. 워낙 할인 행사가 잦아 이제는 이런 행사는 별로 눈에 차지 않지만, 그럼에도 인기 프로그램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찬스인 것은 틀림 없습니다.

이번 행사로 맥 버전은 평소 판매 가격인 49.99달러에서 34.99달러로 내려갔습니다. 그와 함께 윈도우 버전도 같은 할인률이 적용돼 공식 웹사이트에서 따로 할인 판매 중이며, 9.99달러였던 iOS 버전의 앱 내 결제항목(프로 기능)은 6.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할인률이 가장 높았던 행사는 작년 10월에 있었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로, 1Password 전제품군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할인 행사와는 별개로, 패럴렐즈 데스크톱 최신 버전을 구매하면 1Password를 포함한 6개의 앱이 무료로 따라 오는 번들 패키지도 여전히 판매 중입니다. 따라서 패러렐즈와 1Pasword를 동시에 구매하고 싶은 분은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는 게 여러모로 더 이득입니다.

Mac App Store
iTunes



참조
AgileBits - Online Store

관련 글
인기 개인정보 관리앱 '1Password 4' 맥 앱스토어에서 반값 할인
맥용 1Password 후속 버전은 기존 구매자에게 무상으로 제공
패러렐즈 데스크톱과 1Password 최신 버전이 포함된 번들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