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인기 글쓰기 프로그램 'Scrivener' 50% 할인 판매!

작가를 위한 최고의 저작도구란 명성을 가진 '스크리브너(Scrivener)'가 50% 할인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어제부터 맥업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정상가인 45달러의 딱 절반인 22.50달러에 판매 중인데요. 작년 6월에 있었던 세일 이후 역대 최저가에 앱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입니다. 덩달아 스크리브너 윈도우 버전도 같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리브너는 부연 설명이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국내외 맥 사용자에게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략하게나마 설명드리자면, 자료 수집에서부터 기본 틀 잡기, 그리고 편집과 퍼블리싱에 이르기까지 글을 쓰거나 책을 만드는데 유용한 기능이 두루 어우러져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맥을 쓰는 데 필수는 아니지만, 글쓰기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프로그램이라고 할까요. 이미 외국에선 소설과 에세이, 논문, 영화대본 등 여러 영역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집필이나 박사 과정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이 증가하는 추세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온 좋은 기회인 것 같은데, 평소 높은 가격 때문에 주저하셨던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장만하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구매 전 시험판을 미리 써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스크리브너를 구매하긴 했는데 사용법이 어렵게 느껴지는 분은 예전에 블로그에 올린 '튜토리얼 가이드'도 꼭 참고하시구요. 이번 할인 행사는 5일 뒤에 마감된다고 합니다.



링크
MacUpdate - Scrivener

관련 글
Scrivener 튜토리얼 가이드 한글번역본
• 맥 환경에서 어떻게 논문을 보다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까?